본문 바로가기
제품

렌탈정수기 바꾸려고 알아보다 루헨스의 송중기 메이킹 영상 속 순수함에 혈압이 올라~

by 핑구야 날자 2013. 3. 22.
반응형

렌탈정수기 바꾸려고 알아보다 루헨스의 송중기 메이킹 영상 속 순수함에 혈압이 올라 뒷목을 잡고 말았어요.ㅋㅋ 보리차를 끓여 마시다 정수기 추천을 받아 바꾼지 오래 되었답니다. 일단 아내가 제일 편하구요. 냉온수기라 더운물, 찬물을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지금은 익숙해졌어요. 우리집은 정수기를 구입해서 렌탈정수기는 아니랍니다. 그래서 사용한지도 되어서 렌탈정수기를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루헨스 정수기를 찾았어요. 헐 그런데 몇 일 전 막내 아들이 졸라서 송중기 가방을 보러 매장에 들렸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송중기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그런데 매장에서 본 송중기의 터프한 이미지와는 달리 순수청년의 이미지를 루헨스 정수기의 메이킹 필름에서 볼 수 있었어요.



송중기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송중기의 매력에 남자들이 혈압이 오르지 않겠어요. ㅋㅋ




송중기의 루헨스 티저영상을 보면서 순수한 느낌을 받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송중기의 육각수 같은 순수함은 환한 미소와 고운 피부가 바로 송중기를 볼수록 순수한 남자로 느끼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정수기 렌탈을 알아 보려고 했다가 안구정화만 되는 것 같아요.



송중기의 루헨스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 순수함을 잘 전달되는 동시에 정직한 이미지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아마도 아직은 신인에 가까운 배우라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저도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피부에 신경을 쓰지만 송중기의 발광피부는 풋풋함까지 더해져 보는 남자들은 혈압으로 뒷목을 잡게 생겼어요. 선홍빛의 입술도 어찌그리 부럽던지 여자들이 키스를 부르는 송중기의 입술이라고 말하는 것이 이해가 되네요.



송중기 CF가 참 많이 나오는 걸 보면 대세남이라는 말이 딱인것 같아요. 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면서 루헨스 정수기 찾고는 송중기의 티저 영상과 메이킹 필림만 보고 마냥 부러워만 했어요.



티저 영상은 아무래도 표정연출이라  그러려니 했는데 메이킹 필름 동영상을 보니 평상시에도 순수한 표정이네요. 젠장~~ 세상은 너무 불공평해~~ ㅋㅋ



아무리 안좋게 보려고 해도 송중기의 티저 영상 속의 순순한 표정에는 도리가 없네요. 화이트 와이셔츠가 참 잘 어울리죠. 순수한 이미지의 송중기를 더 잘 받쳐주는 것 같아요. 



더 소개를 하다가는 복장터질 듯 해요. ㅜㅜ 루헨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순수청년 송중기의 티저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실컷 볼 수 있어요. 혈압이 높은 남자들은 안보는게 좋을 듯 해요. ㅋㅋ (크롬에서는 안보이니 익스플로러에서 보세요)


영상의 마지막에 나오는 “4월 순수에 목마른 당신을 찾아갑니다” 라는 멘트 때문에 송중기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몹시 궁금하네요~ 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려고 들어간 루헨스 홈페이지에서 남자인 제가! 안구정화를 하고 나오는 이 불편한 진실… 여러분도 방문해보시겠어요? 후회는 없으실 것 같아요~


루헨스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