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매력은? 대구아파트분양을 놓고 대구부동산 분위기는?

by 핑구야 날자 2013. 3. 30.
반응형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매력은 어떤게 있을까요? 대구아파트분양을 놓고 대구부동산 분위기도 궁금합니다. 대구아파트분양을 앞두고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소식을 접하면서 바램이 생겼답니다. 다음에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할때는 꼭 브랜드있는 아파트를 선택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작년에 증급 브랜드의 새 아파트로 이사를 와서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서비스에 대한 건설업체의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물론 평당 분양가 때문에 선책을 했지만 ㅜㅜ 솔직히 다음에 새아파트를 선택할때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처럼 브랜드있는 아파트에서 살고 싶어 하는 건 아내랍니다. ㅋㅋ 어제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e편한세상 범어를 구경해보면서 마음을 달래봅니다.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입지환경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입지환경은 사통팔달의 교통환경과 유성스포츠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등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어요. 서울 신도시의 경우는 이러한 편의시설등 기반 시설이 준비가 되지 않아 고생을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신천수변공원, 시민체육공원, 범어공원등 힐링라이프를 위한 우수한 입지환경이 마음에 듭니다. 또한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가 위치한 수성구는 전국학업성취도가 강남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명문학군으로 학부모들에게는 인기가 많겠죠. 그렇다보니 유명학원가도 잘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동대구의 역세권 개발에 대한 후광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모델하우스


3월29일부터 오픈한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모델하우스를 보면 설레이네요. 내집마련을 하기 위해 모델하우스를 찾았던 분들은 아실겁니다. 새아파트 냄새에 담긴 설레이던 추억을 말이죠.ㅋㅋ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서도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를 볼 수 있지만 봄바람도 쐴겸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해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 모델하우스는 2호선 범어역 인근 궁전팬션 앞에 있답니다. 그리고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인근 환경도 직접 확인하는게 무척 중요하거든요. 모델하우스나 인터넷으로 보는 것으로는 부족하답니다.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위치와 규모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3동 1601번지외 445필지에 위치한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대지면적은 33,163.10㎡로 1만여평이 넘습니다. 842세대가 지하2층 지상29층의 10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이정도면 세대수도 적당하겠죠. 세대구성을 보면 25평과 33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59㎡(25.19평) 64세대, 84㎡A형(33.42평) 490세대, 84㎡B형(34.04평) 174세대, 84㎡C형(33.26평) 114세대로 84㎡A형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같은 84㎡의 평수가 차이가 나는데 단지내 위치와 선호도에  기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84㎡A형(33.42평)의 구조를 보니3Bay로 되어 있네요. 우리 아파트는 2Bay인데 부러운데요. 분양물량 모두 수성구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준비가 되어있다보니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겠죠. 더구나 주거 1번지 범어동에서 일반 아파트로는 2008년 이후 첫 분양이기 때문에 소비자 관심이 높을 뿐만 아니라 대구부동산 분위기도 기대를 하고 있을 듯 해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 살짝 들여다 보니 


요즘에는 음식물을 버리는데 까다로워졌잖아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는 음식물 탈수기를 제공한다고 해서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고 고효율 LED조명기구도 마음에 들어요. 전기절약이 되거든요. 에어컨용 냉매배관이나 콘덴싱보일러도 주목할 만합니다.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거실립니다. 여느 새 아파트와 큰 차이는 없어보여요. 직접 본게 아니라 차이는 있겠지만요.ㅋㅋ 대신 홈네트워크 시스템의 화면이 고급스럽군요. 엘리베이터도 미리 거실에서 눌러놓고 나가면 정말 편하거든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에도 당연히 있겠죠.



아이들방도 잘 꾸며 놓으면 정말 공부하기 좋은 규모죠. 책상은 벽을 향해서 놓는데 아무래도 집중력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베란다가 통 유리로 되어 있지 않아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좋을 듯 합니다.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상'을 수상한 'Stylelec 디자인'을 적용해서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홈페이지의 사이버모델하우스를 더 자세히 보게 되더라구요.



주부들이 많이 사용하는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밝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40평형대에서 살다가 30평형대로 오는 분들에게는 40평형처럼 넓은 느낌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씽크대와 가스렌지가 ㄱ자로 위치해 있어 동선을 잘 고려 해 주어 주부들이 일하기 편하겠어요.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를 한번 둘러 보면서 다음에 새아파트로 갈때 잘 참고 해야겠어요.



내집마련을 준비하거나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주말에 봄나들이 간다고 생각하고 대구아파트 e편한세상 범어의 모델하우스에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594-1번지에 있으며 동대구로변 범어네거리에서 황금네거리 방향으로 약 250m 거리에 있어요. 자꾸 가봐야 목표도 생기게 되고 꿈이 좀 더 빨리 이루어질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