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도도한 나쵸 신상!! 아이들이 먹다 들킨 찍어먹는 나쵸!! 도도한 나쵸 딥 먹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4. 4.
반응형

도도한 나쵸 신상!! 아이들이 먹다 들킨 찍어먹는 나쵸!! 도도한 나쵸 딥 먹어보았더니 오라~~ 예전의 도도한 나쵸하고는 맛이 많이 부드러워진거 있죠. 과자를 자주 먹지 않지만 아이들이 과자를 사오거나 사줄때 먹는게 썬칩과 도도한 나쵸랍니다. 도도한 나쵸 딥 이전의 도도한 나쵸는 짭짤하고 고소한 맛 때문에 홀링을 했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나온 찍어먹는 나쵸는 약간 부드러워진 맛에 소스가 곁들여져 있어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더라구요. 퇴근하고 세면을 하고 나오니 아이들이 먹고 있던 나초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아버지 꺼는~~ 했더니만~~돌아온 대답은 용돈을 많이 달라는 말로 ~~ 남은 용돈으로 하나밖에 못 샀다며 조금만 드시라는 겁니다.ㅋㅋ

 

 

새로 이사오면서 단지내 상가와 멀어서 또 사오기는 어렵거든요. 하는 수 없이 아이들이 먹던 도도한 나쵸 딥을 몇 개 먹는 것으로 협상을 마무리 했어요. ㅋㅋ



 

도도한 나쵸 딥의 노란 컬러만 봐도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부드러워진 찍어먹는 나쵸를 집어 들었어요. 통옥수수를 갈아서 만들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으로 전달이 되었어요. 더구나 국내 최초로 찍어 먹는 나쵸와 소스가 같이 들어 있어 먹는데 색다른 즐거움이 느껴진답니다.

 

 

솔직히 도도한 나쵸는 중독성이 있는 과자라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된답니다. 썬칩만 먹다가 도도한 나쵸를 한번 맛보고는 지금껏 도도한 나쵸를 더 즐겨 먹게 되었죠. 레스토랑이나 호프집에서 찍어먹는 나쵸를 함께 하면 좋은데 특히 호프집에서 튀긴 파스타 면보다는 훨씬 나을 것 같아요.

 

도도한 나쵸의 새로운 맛 찍어먹는 나쵸의 소스에 나쵸를 찍어 먹어 보았어요. 집에서 맥주 안주로 주로 오징어를 주로 먹는데 이제는 부드러운 나쵸에 매콤새콤한 살사소스와 함께 하는게 좀 더 나을 것 같아요.

 

아이들 덕분에 맛을 본 도도한 나쵸 딥으로 당분간 홀링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전에 먹던 나쵸보다 부드럽고 덜 짭짤해서 부담이 덜 한게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동영상을 보면 더 먹고 싶어지는 도도한 나쵸로 주말에 맥주한잔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야 겠어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