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전지현 세럼이 전지현의 빛을 뿜는 피부로!! 비밀은 미백세럼의 흰감국 효능과 특징 때문

by 핑구야 날자 2013. 4. 13.
반응형

전지현 세럼이 전지현의 빛을 뿜는 피부로 만드는 비밀은 미백세럼의 흰감국 효능과 특징때문이라고 하네요. 버스정류장의 광고판에서 여전한 미모와 피부를 자랑하는 전지현을 보게 됩니다. 빛을 뿜는 피부의 비밀은 여기 있었더라구요. 흰감국의 주원료를 사용하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이었답니다.미백 세럼, 미백 에센스로도 불리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미백 화장품으로 추천을 받기도 합니다. 전치현의 피부에 아우라를 만들어 주는 미백 화장품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주원료로 사용하는 흰감국의 효능과 특징을 알아보았어요. 전지현 세럼이라고 불리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으로 잡티와 오래된 기미를 얼마나 빠르고 확실하게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로 만들어 줄까요.



흰감국은 어떤 식물


흰감국은 국화과 산국속의 여러해살이 풀로 자생종입니다. 국화차는 피를 맑게 해주고 발열을 막아 주기도 하지만 배변을 훤할하게 하는 작용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의 피로에 좋은데 흰국화일수록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풍부하기 때문이죠. 




감국의 변종인 흰감국은 감국 중 최고라고 동의보감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약재로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죠. 오랫동안 우려낸 흰감국을 피부에 닿게 되면 기미, 잡티와 같은 피부질환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흰감국의 효능과 특징


흰감국의 효능은 약 10년전 한율한방 과학연구진이 동의보감에서 흰감국의 미백효능을 발견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흰감국을 찾기가 쉽지 않았죠. 



그러나 전국을 돌면서 흰감국을 찾는 노력끝에 강원도 정선에서 사라질 위기의의 흰감국을 채취하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참 다행이죠. 



이어서 흰감국은 들국화박사로 알려진 이재경 선생과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의 노력으로 흰감국을 복원하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청정의 자연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보호아래 흰감국이 재배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이 만들어지게 되었답니다.



화학성분으로 만든게 아니라 자연에서 찾아낸 흰감국의 효능은 뛰어난 미백의 원료로 자리잡게 되었죠. 



설문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90명의 성인여성을 상대로 1월4일부터 22일간 사용후 설문조사결과를 보면 3일만에 미백을 실감했다는  의견이 87%이상이었답니다.



인체적용시험기관 ECK의 결과를 인용하면 2주만에 기미 및 색소 침착 부위개선이 확인되었으며 각질량도 6.4%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백 세험을 사용한지 4주가 지나면 피부톤과 피부결에 기미 피부체질까지 개선되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미백 화장품 미백새럼은


전지현 세럼으로 불리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잡티부터 오래된 기미는 물론이고 미백을 막는 고민들을 확실하게 해결해서 전지현처럼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한율의 미백 에센스는 동의보감에 기록된 흰감국의 미백효능을 10년간의 오랜 연구끝에 칙칙한 피부톤은 물론이고 기미사슬을 끊어줍니다. 흰감국이 포함된 미백파우더와 세럼을 사용 직전에 섞어 미백 효능이 신선하게 유지가 됩니다. 그래서 3개월내에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이죠.



이번주부터 여의도를 비롯해 남산길까지 벚꽃축제가 한참이죠. 어두운 피부톤과 기미를 언제까지 비비크림에만 의존할 수 없죠. 



미백 세럼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3일만에 미백을 실감한다고 하니 벚꽃처럼 화사하게 외출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내의 화장대 위에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를 놓아 주면 전지현처럼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아내의 얼굴에서 볼 수 있을 듯 해요. 


한율홈페이지

한율페이스북

제품 상세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