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걸그룹 굴욕없는 피부는? 겟잇뷰티 BB크림으로 화보피부가 된다면 BB크림 추천할 만

by 핑구야 날자 2013. 4. 13.
반응형

걸그룹의 굴욕없는 피부의 비밀은 뭘까요. 겟잇뷰티 BB크림으로 화보피부가 될 수 있다면 BB크림 추천할 만하게죠. 에뛰드에서 진주알처럼 맑은 BB크림 코튼핏으로 급하게 외출을 할때 도움을 받아보세요. 화보피부라는 단어는 생각만해도 닮고 싶게 만들죠. 주말에 벚꽃데이트가 잡혀 아침부터 준비하는데 거울을 보지 않을 수 없죠. 어라~~ 요즘 스트레스에 피부관리를 소홀히 했더니 잡티가 더 늘었네요.하시는 분들에게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하게 만들어 주는 건 겟잇뷰피 BB크림이 제격이죠. 평상시 미백세럼으로 관리를 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언제 어디서나 어느 각도에서도 굴욕이 없는 걸그룹 피부의 비밀은 혹시 화보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에뛰드 하우스의 BB크림 코튼핏이 아닐까요.



BB크림 에뛰드 코튼핏의 특징


화보피부롤 만들어 준다는 겟잇뷰티 BB크림 코튼핏은 모공과 잡티등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합니다. BB크림의 당연한 임무죠. ㅋㅋ




BB크림을 바르면 가끔 끈적임이 있는 제품이 있죠. 바르면 하루종일 찜찜하고 더운 여름이나 실내에서는 쥐약이죠. 그런데 코튼핏은 베이피 미네랄 파우더로 순면같이 부드럽고 솜털같이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 준답니다. 사진보면 터치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ㅋㅋ



BB크림의 생명은 지속력이죠. 맑고 영롱한 진주 성분 코튼 베일 파우더 덕분에 오랫동안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보낼 수 있답니다.



에뛰드 BB크림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투명한 파우더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됩니다. 그래서 에뛰드 BB크림을 화보BB 크림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그렇다보니 여러번 덧발라도 들뜸과 밀림없이 얇은 레이어를 형성하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든답니다. 화보 찍으러 가는 걸그룹처럼 말이죠. 크리스탈 BB크림이라고 부를 만 하죠.



에뛰드 BB크림은 피부톤 개선으로 잘 알려진 진주 성분이 16.5%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진주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여 우수한 미백효과를 경험하게 해주죠. 더불어 보습효과로 좀 더 맑고 환한 피부톤 개선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자세히보기)



오늘은 뭘 바를까? 


에뛰드 하우스에서 이벤트를 통해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핏 15명, 에뛰드 CC크림 15명에게 정품을 쏜답니다. 이런 기회 놓치면 속상하죠.ㅋㅋ 에뛰드 하우스 홈페이지에 가셔서 BB크림과 CC크림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됩니다. 참 쉽죠. 응모기간은 4월30일까지구요. 발표은 5월7일에 합니다. (이벤트 응모하기)



봄날인데도 찬기운이 돌더니 오늘은 화사한 봄을 제대로 느끼게 만드네요. 주말에 외출을 나갈때 여름에만 자외선이 있다고 착각하는 분이 가끔 있더라구요. 자외선은 4계절 모두 있죠. 자외선은 피부에 안좋은거 아시죠. 크리스탈BB 크림은 기존의 BB크림의 한계를 넘는 BB크림 시즌2 코튼핏을 내놓았습니다. 



미백은 기본이고 주름개선 그리고 SPF30/PA++의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안티다그효과로 피부를 밝게 해줍니다. 피부톤이 어두운 상태로 외출을 하면 대뜸 어디 아프냐는 인사를 받게 됩니다. 기분 좋게 외출을 했다가 그런 인사를 받으면 완전 속상하게 되버리죠. 벚꽃놀이가 한창입니다. 크리스탈BB크림을 바르고 화보피부가 되어보세요. 걸그룹이 부럽지 않을 겁니다. ㅋㅋ(자세히보기)


http://www.etude.co.kr/product.do?method=view&prdCd=1030030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