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여친과 부담없이 즐겁게 보내는 방법 4일간 릴레이 콘서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by 핑구야 날자 2013. 4. 27.
반응형

여친과 부담없이 즐겁게 보내는 방법은 4일간 릴레이 콘서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겁니다. ㅋㅋ 2AM 에일리 백지영의 공연이 기대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소식입니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스무디킹과 함께 하는 공연이랍니다. 작년 8월에 대학로에서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행사에 다녀왔었거든요. 그래서 더 반가운 거 있죠. 소울맨의 노래가 참 매력적이었는데 올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서도 에일리와 백지영이 공연하는 둘째날에 같이 공연을 하네요. 참 매력적인 보이스로 기억에 남았는데...뭔가 신나는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는 여친을 위해 신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바로 4일간 릴레이 콘서트로 열리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입니다.



얼마나 신나는지 감이 안오신다구요. 작년에 다녀온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현장을 보시면 흥분되실겁니다. 그때 찍은 사진 중에 소울맨의 공연을 즐기면서 찍은 거랍니다. ㅋㅋ 공연이 끝나고 소울맨이 내 앞을 지나가길레 찍찍~~




올해는 5호선 광나루역 인근에 있는 유니클로 악스에서 4일간 릴레이 콘서트일정으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우천과 관계없이 진행하는데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요. 스무디킹의 스트로베리도 먹을 수 있을 겁니다. 공짜로~~ㅋㅋ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티저 동영상이 너무 재미있죠. 시계토끼가 지루해 하는 여친을 위해 스토로베리타운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지루해하던 여친이 시계토끼와 함께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대가 되는 행사 같아요. 4일간 릴레이 콘서트를 하면서 짜릿한 게임도 가득해서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될 것 같아요. 이정도 행사가 되야 여친님이 홀딱 반하지 않겠어요. ㅋㅋ



스무디킹의 맛난 스토로베리 익스트림도 시식해보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여친의 애교있는 양말이 너무 귀여워요.ㅋㅋ



4일간 릴레이 콘서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첫째날은 6월13일이예요. 감미로운 어쿠스틱을 즐길 수 있는 날로 참여가수는 브로콜리 너마저, 스페셜 게스트 2AM 정진운, 스타러브피쉬, 어쿠스틱 콜라보 테테등입니다. 2AM의 정진운을 보러 엄청 몰리겠는데요.ㅋㅋ(자세히보기)



두번째날 6월14일에는 제가 좋아하는 에일리와 백지영이 나옵니다. ㅋㅋ 더군다나 불금이구요. ㅋㅋ 그리고 작년에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행사에서 공연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해준 소울맨과 포맨도 나와요. 이날은 아름다운 보이스로 분위기 띄우고 싶은 커플들에게는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자세히 보기)



세번째날은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일탈을 꿈꾸는 ROCK의 날입니다. 6월15일 토요일이라 부담없는 주말에 즐기는 ROCK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수 있겠죠.(자세히 보기)



델리스파이스,  노브레인, 피아, 엘로우 몬스터즈, 네미시스, 로맨틱 펀치, 포스 플로어등이 출연을 해요. 노브레인의 말달리자를 실컷 부르고 싶네요. 꺄오~~



마지막날인 6월16일 일요일에는 뜨거운 스테이지 힙합으로 즐기는 정열의 시간입니다. (자세히보기)



MC 스나이퍼, Dok2, 빈지노, 더 콰이엇이  4일간 릴레이 콘서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을 화끈하게 마무리해 줄 겁니다.



그리고 스무디킹에서 5월15일까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먼저 챙기면서 여친에세 살짝 분위기를 띄워 보는 것도 괜찮겠죠.ㅋㅋ(이벤트 바로가기)



전체적인 공연정보와 일시 장소는 맨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런데 4일간 릴레이 콘서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콘서트를 즐기기 전에 게임과 신나고 다양한 이벤트를 먼저 즐기는걸 잊지 마시구요. 시계토끼가 알려주는 팁입니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 시계토끼가 보일겁니다. ㅋㅋ



주중에는 6시부터 토요일과 일요일은 낮2시부터 시작하니까 단단히 즐길 준비하고 오세요.ㅋㅋ(자세히보기)


인터파크  , 옥션 , YES24

스무디킹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익스트림 페스티벌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