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요실금의 원인과 증상도 알아보고 고양 꽃 박람회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입장권도 챙기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3. 4. 25.
반응형

요실금의 원인과 증상도 알아보고 고양 꽃 박람회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입장권도 챙기세요. 해마다 열리는 고양 꽃 박람회에 가시던 분이거나 이번에 나들이 겸 갈 계획이 있다면 디펜드 스타일 팬티 이벤트 응모해 보세요. 가족 나들이이거나 연인이라면 모두 응모하면 좋겠죠. 요즘에는 50대 60대시니어 세대들도 카카오톡을 많이 즐기는 편이랍니다. 알려주셔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면 좋겠죠, 더구나 디펜드 무료샘플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디펜드스타일 팬티는 시니어가 되면 요실금을 겪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나이가 들면 누구가 생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면 됩니다. 숨기고 다니다가 산행시에 본인도 조절이 되지 않아 실수를 하게 되면 난감한 일입니다. 자녀들이 미리 챙겨주는게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요실금이란


요실금은 남녀, 연령에 상관없이 자기도 모르게 소변이 새는 증상을 말합니다. 변이 새면 변실금이 되는 겁니다. 요실금은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충분이 완화할 수 있습니다.




요실금의 원인과 종류 그리고 증상은?


요실금을 질병으로 생각하고 숨기기도 하는데 증상으로 생각을 하시고 준비하는게 좋아요. 모든 유형의 요실금은 나이, 건강, 성별에 관계가 없습니다. 생활습관 및 신체적 문제가 원인이 되어 나나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쉽게 나타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어요. 요실금의 원인은 임신과 출산, 과체중, 폐경으로 약화된 질이나 요도피부, 요로감염, 특정약물, 혈관질환, 변비, 당뇨, 알츠하이며, 다발성 경화증이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이벤트


디펜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디펜드 상품 및 이젠트 정보제공, 이벤트 응모기회, 카카오톡으로 무료샘풀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맺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단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사이에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그럼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1인 2매의 고양 꽃 박람회 티켓이 발송됩니다. 여기에 디펜드 무료샘플까지 받을 수 있어요. 일단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나면 우측상단에 『더보기』를 눌러요. 그럼 많은 메뉴가 나타나는데 2번으로 표시된 플러스 친구를 누릅니다.



플러스친구를 누르면 1번처럼 디펜드가 나타나면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검색창에서 디펜드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디펜드가 나타나면 손으로 가볍게 3번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1번의 추가를 누르면 디펜드와 플러스친구 되는 겁니다.ㅋㅋ 그리고 2번의 1:1 채팅을 누르고 나면 디펜드스타일 팬티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을 배우 유지인씨가 소개하는 내용을 읽고 마지막 3번을 누르면 다양한 헤택을 누릴 수 있어요.



고양 꽃 박람회 공짜로 가는 디펜드스타일 팬티 이벤트를 나만 알고 있으면 재미없죠. ㅋㅋ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1번이나 2번을 누르면 3번처럼 친구에게도 알려주세요.



디펜드 스타일 팬티는?

 

디펜드스타일 팬티는 요실금으로 외출 및 활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일회용 요실금팬티입니다. 시니어 세대라면 누구나 요실금이 올 수 있죠,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챙피하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어요. 디펜드 팬티 위에 별도의 속옷을 입지 않아도 흡수력과 착용감이 뛰어나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어 좋아요.


 

디펜드 스타일 팬티의 특장점


1. 속옷과 같은 착용감은 물론 허리벤드가 있어 옷맵시를 유지시켜 주기 대문에 착용한 표시가 나지 않습니다.

2. 여성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산뜻한 살구색 색상과 디자인을 채용했습니다. 남성의 경우는 블루컬러가 있어요.



3. 강력 흡수층으로 많은 양의 소변도 빠르게 흡수하여 샐 걱정이 없습니다. 

4. 신체사이즈에 따른 중형과 대형, 흡수량에 따른 일반과 수퍼제품이 있어서 자신에게 꼭 맞는 사이즈와 흡수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월27일부터 5월12일까지 열림는 고양 꽃 박람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무료입장권 2매도 챙기고 요실금에 필요한 디펜드스타일 펜디 샘플도 챙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