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수분 앰플 에센스 중 15가지 비밀의 비오템 아쿠아수르스로 밀당 보습을

by 핑구야 날자 2013. 4. 27.
반응형

수분 앰플 에센스 중 15가지 비밀의 비오템 아쿠아수르스로 밀당 보습을 해보세요. 피부에 촉촉함이 없이 푸석하다면 나이들어 보인는 것은 물론이고 어디 아프냐는 인사를 받기 바쁘죠. 어린아이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로 안티에이징하는 것은 여자들의 꿈이죠. 요즘에는 남자들도 마찬가지겠죠. 나이들어 보인다는 말을 듣고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수분 앰플 에센스 중에 15가지 비밀의 갖고 있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로 밀당 보습을 해보세요. 촉촉한 피부로 외출을 하면 더 자신감이 생기고 기분도 좋아지겠죠. 아쿠아수르스 3.0은 48시간 지속되는 수분 공급력은 물론 탄력까지 선사하는 수분크림으로 1997년 출시이후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면서 수분크림의 트랜드를 이끌어 오고 있어요.



밀당보습의 비오템 아쿠아수르스의 15가지 비밀을 살펴보면서 몰랐던 많은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아쿠아수르스가 30억년전에 최초의 생명체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을 핵심성분으로 포함하고 있다는 것에 놀랄 뿐이죠.



아쿠아수르스가 백화점 입점 10대 브랜드라는 사실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수분 앰플 에센스 중 비오템 아쿠아수르스의 15가지 비밀중에 처음으로 말했던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12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로 비오템의 기술력을 한번더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럼 밀당보습을 위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와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의 특장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은 3배 더 농축된 수분 앰플 에센스로 피부에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깊고 진해진 피부 침투력으로 더욱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게 됩니다.



두번째로 비오템 아쿠아수르스의 특허성분인 미노스와 진주 펄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촉촉한 빛을 공급하는 수분력을 경험할 수 있어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는 수분력만이 아니라 밀착력이 좋아서 강력한 부스팅 효과가 특징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체험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오템 아쿠아스루스 수분 앰플 에센스는 인스타일 4월호를 비롯해 코스모폴리탄, 슈어, 싱글즈, 쎄씨, 보그걸, 주부생활, 바자, 뮤인, 나일론등 여성잡지에 소개되었습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은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와 함께 밀당 보습 시너지 효과를 내게 합니다. 피부 깊숙히 수분을 밀어 넣어 48시간을 지속되는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거든요.



밀당 보습은 위에서 설명한대로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으로 피부 깊숙히 수분을 밀어 넣고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의 3배 더 농축된 활성 스파 플랑크톤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당겨주어 촉촉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밀당 보습이 완성되는 거죠.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은 중복합성과 건성용 2가지가 있어요. 중복합성 피부는 세안 후에 상쾌한 젤 타입으로 수분으로 채우고 메이크업 후에 다시 부러쉬에 발라서 마무리 합니다. 건성피부는 화운데이션과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을 섞어서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쿠아스루스 출시 15주년을 기념해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네요. 82,000원대로 아쿠아수르스 3.0수분크림을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이렇게 사용도


수분크림을 화장대에만 올려놓고 사용하던 분이라면 주말에는 샤워나 세안후에 바로 수분 크림을 발라보세요. 그래야 수분이 유지되어 촉촉한 피부가 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수분크림은 화장실에 있는게 맞아요. 입술이 거친분도 면봉에 수분크림을 살작 발라서 피부 각질을 제거 해보세요. 그리고 림밤을 바르시구요. 눈 두덩이에 아쿠아수르스 크림을 얇게 펴 발라주면 붓기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어요.(비오템 홈페이지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