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부스팅 에센스 추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안티에이징 에센스 추천도 받는 이유는

by 핑구야 날자 2013. 4. 28.
반응형

부스팅 에센스 추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안티에이징 에센스 추천도 받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부스팅 에센스 추천을 받고 있는데 부스팅 에센스가 뭔 말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부스팅의 뜻은 신장시키다, 북돋우다라는 뜻으로 다른 기능화장품의 효과를 좀더 좋게 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안티에이징 에센스 추천을 받는 이유가 기존 제니피끄보다 250% 농축된 젊음의 단백질 활성 성분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5월1일 출시되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일간 사용하고 나면 10가지 젊음의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부스팅 에센스 추천 받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10가지 변화는 크게 2Group으로 느낄 수 있어요. 




눈으로 보이는 변화 5가지와 손끝으로 트껴지는 변화 5가지입니다. 한국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8주간 임상실험을 한 결과로 자가평가 실험결과입니다.



눈으로 보이는 변화를 보면 건강해 보이는 피부, 주름개선, 맑아진 피부, 건강한 윤기, 균일한 피부등입니다. 21명중에  15명이상이 이러한 결과를 체험했다니 놀라웠어요. 그것도 7일동안 사용후의 결과라고 하니 말이죠.



기존 제니피끄보다 250% 농축된 젊음의 단백질 활성 성분과 텍스처가 손끝으로 느껴지는 5가지의 변화을 가져오게 된 것 같아요. 



어려진 피부, 탱탱해진 피부, 촉촉해진 피부, 피부 장벽 강화, 피부결 개선등 5가지 손으로 느껴지는 변화는 눈으로 보이는 변화보다 높은 결과를 보였어요. 



80%이상이니 21명중 17명 이상이 이러한 체험을 말하고 있고 더욱 놀라운 것은 피부 장벽 강화를 느낀 여성 사용자가 100%라는 겁니다. 또한 탱탱해진 피부도 90%나 되구요.



눈과 손으로 느껴지는 10가지의 피부변화로 손으로부스팅 에센스 추천과 안티에이징 에센스 추천을 받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또 하나 달라진 것은 특허 받은 셀프 로딩 스포이드입니다. 타사제품을 사용할때마다 양을 조절하는데 늘 경험적으로만 사용했잖아요. 그런데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1회 사용할 최적의 양이 나와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답니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통해 10가지의 젊음의 변화를 살펴보았는데요. 7일간의 사용으로 놀라운 10가지의 변화로 많은 것을 기대하게 됩니다. 지난주 모임에서만 해도 어두운 피부톤으로 아퍼 보이던 그녀가 이번 주 모임에는 몰라보게 건강해진 피부와 윤기가 흘러 보인는 이유에 대한 많은 질문을 받을 것 같아요. 피부관리는 얼마나 했는지 어느 샵에 나가는지 말이죠. 그러나 기존 제니피끄보다 250% 농축된 젊음의 단백질 활성 성분을 포함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덕분이라면 믿을까요. 5얼1일에 출시되고나면 입소문으로 확인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하나 남들이 보는 변화는 바로 스스로의 손 끝에서 전해오는 탱탱하고 촉촉해진 피부를 통해 자신감을 얻게 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남친이나 남편으로 부터 더 많은 스킨십을 통해 사랑을 받지 않을까요. 보기만 해도 변화가 느껴지는 맑아진 피부에 손을 대는 순간의 느낌을 경험한다면 아마도 데이트 시간이 더 길어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