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어린이날 선물추천 중 저렴하고 인기있는 장난감선물 편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5. 1.
반응형

어린이날 선물추천 중 저렴하고 인기있는 장난감선물 편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지출이 많은 달이죠. 그렇다고 그냥 지나가자니 뒷감당이 안되고 참 어렵지요. 더구나 올해 어버이날 전 휴일과 어린이날과 겹쳐 가족모임에 조카들을 봐야해서 어린이날 선물울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린이가 없어 부담이 덜 했는데 올해는 도리가 없군요. ㅋㅋ  어린이날 선물추천을 받는 어린이날 선물중에 저렴하고 인기있는 장난감선물 편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아무래도 인터넷 쇼핑몰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직접 보고 어린이날 선물을 고르려묜 이마트몰 어린이날 선물등등 대형할인 매장을 이용하면 되겠더라구요. 그런데 어떤 장남감이 인기가 있는지 가격은 얼마나 저렴한지 비교하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이마트 선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

 

결국 가격을 비교하고 무료택배를 찾다가 결국은 이마트몰 어린이날 선물 리스트와 비교해보니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도 덜 하게 되고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일단 편했던 것은 매일 반짝특가를 할 뿐만 아이라 최대 5%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데다 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니 이만하면 경쟁력이 충분하죠. 구매금액별 상품권도 받고 운이 좋으면 경품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최대 5%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별 상품권의 정보를 참고해서 특가로 저렴하게 사고 돌려받게 되니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10만원 결재하면 5,000원 할인과 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네요. 6개월 무이자는 30만원이상이라 전 해당이 안되네요. 개인별 신용카드로 3개월 무이자가 되니 10만정도 구매를 하면 9만원에 구매하게 된 샘이나 한달에 3만원꼴이네요. ㅋㅋ



일단 오늘의 반짝특가로 올라온 이마트몰 어린이날 선물을 보니 보쉬공구놀이 위크벤치 주니어 KL8215가 올라왔어요. 약 20,000원 할인된 59,250원이었어요.



자세히 보니 사내아이들에게 괜찮은 선물 같은데 아무래도 자꾸 로봇장난감이 더 좋아보는 거 있죠.



고르다 보니 5월1일 반짝특가 이마트 선물도 마음에 드는 거 있죠. 어린 여자 조카에게 핑크색 순면침구가 은근 땡기는 거 있죠.ㅋㅋ



편하고 다양한 어린이 선물을 고르는 재미


이마트 선물에서 베스트 완구 총집합을 보니 파워레인저가 있더라구요. 보쉬공구놀이보다 좀 더 저렴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완구라고 하니 입맛이 땡기네요.ㅋㅋ



이마트몰 어린이날 선물을 둘러보다보니 자꾸 보게 되는거 있죠. 그래서 쇼핑을 하나봐요.ㅋㅋ 부담이 덜한 완구와 로봇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넉넉하지 않은 주머니 사정에도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 화목한 가정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어 좋습니다. 그러나 지출이 많은 달이기도 해서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얼마남지 않은 어린이날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추천도 많이 받았지만 맘 먹은대로 되지 않게 됩니다. 용돈으로 때울 수도 있지만 이마트몰 어린이날 선물중에 적당한 걸 고를 수 있어 올해도 이렇게 넘기게 됩니다.(이마트몰 바로가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