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 이벤트!! 배경화면으로 괜찮은 미소녀 루나를 소속팀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3. 5. 19.
반응형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 이벤트!! 배경화면으로 괜찮은 미소녀 루나를 소속팀으로 영입해보세요. 미소녀 야구게임임 신데렐라 나인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요즘 카드게임이 참 유행인 것 같아요. TCG(Trading Card Game)게임 신데렐라 나인은 매력적이고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와 각 캐릭터에 따른 스토리 전개가 흥미롭습니다. 모바일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은 스카우트를 통해 다양한 능력과 외부의 야구부원을 모집하게 됩니다. 미소녀게임 신데렐라 나인은 친구 및 다른 유저저와의 교류를 통해 포인트 및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자고교 야구감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고 전국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즐겨보세요.



미소녀게임 신데렐라 나인을 시작하고 하단의 야구부실을 선택하면 여러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소녀야구게임을 통해서 포인트나 게임머니를 얻는 것도 좋은데 신규가입이벤트나 기타 이벤트를 통해서 득템해보세요.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의 신규가입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5웗4일부터 6월13일까지 Tstore오픈 축하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가입축하경품은 에너지드링크, 시간단축드링크, 스카우드티켓 그리고 활동비 10,000머니의 특전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미소녀야구게임의 이벤트중 수학여행 미래편에서는 단계별 특전이 주어집니다.



그럼 미소녀야구게임의 이벤트중 수학여행 미래편의 단계별 특전을 한번 볼까요. 9단계에 진출해서 5성급 루나도 타고 누적포인트로 능력초기화아에템, 에너지드링크, 스카우트 티켓을 받을 수 있어요.



미소녀게임을 통해서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스카우트 이벤트죠. 



간호사, 천사를 비롯해 전력에 필요한 많은 스카우트 티켓으로 자신의 팀에 꼭 영입하고 싶은 미소녀들을 선택해보시면 더 신날 것 같아요.



얼굴이 작고 귀여운 유이를 보면 스카우트를 멈출 수가 없겠죠. 1000머니는 껌이네요. ㅋㅋ



야구도 잘하는 미소녀들을 영입해 멋진 야구부를 만들어 보세요. 스마우트를 통해서 팀의 전력을 키우면서 리더십도 기를 수 있어 좋을 듯 해요. 너무 외모에만 치중한 스카우트는 팀전력에 도움이 되지 않으니 참조하시구요. 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