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데렐라 나인 공략법!! 미소녀 스카우트만으로 최강의 야구단감독이 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3. 5. 23.
반응형

신데렐라 나인 공략법!! 미소녀 스카우트만으로 최강의 야구단감독이 될 수 있을까요.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은 게이머들이 발칙하고 귀여운 미소녀 야구단의 감독이 되어 즐기는 TCG(Trading Card Game)입니다. 즐거운 프로야구 시즌을 더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추신수선수의 대단한 활약으로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이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야구게임추천을 받는 모바일 야구게임이 많은데 오늘은 야구게임추천을 받아 미소녀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남자들의 스포츠로 알려져 있는 야구를 귀엽고 발칙한 미소녀 캐릭터로 야구게임을 즐긴다는 것이 감성을 자극합니다.



신데렐라 나인 설치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카드게임 신델렐라 나인은 구글플레이에서 신데렐라 나인을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3.58MB로 가벼워서 설치하는데 부담이 없답니다.




신데렐라 나인 공략법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 나인은 게이머가 야구감독이 되어 미소녀들을 스카우트와 유저간 배틀을 통해서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먼저 팀을 만들었어요. 팀의 이름은 저의 닉네임으로 만들었답니다. ㅋㅋ 미소녀 유카의 도움으로 쉽게 팀을 만들었어요. 타격을 중시나는 팀이죠.ㅋㅋ 최고의 공격이 최선의 수비가 되지 않겠어요.



신데렐라 나인을 하다보면 미소녀의 성장 유형을 스스로 선택할 필요가 있을때가 있어요. 이때 성장한계에 도달한 미소녀의 잠재능력을 다시 끌어 올려 다시 레벨1부터 키울 수 있는 유리구두를 사용하면 됩니다. 게임을 하면서 올렸던 시나리오 강화분 외의 능력치 1/3을 기본 능력치로 선수의 레벨을 1로 만듭니다. 그런데 유리구두를 사용해서 얻은 새로운 기술은 성정유형과 같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아요.



개인스킬이 어떤 일정조건을 클리어 했을때 팀콤보가 발동합니다. 팀콤보는 팀전원에게 효과가 전달될 정도로 개인스킬보다 강하답니다. 그래서 콤보가 발생하기 쉬워지려면 팀의 특색을 잘 맞추시면 됩니다. 콤포표는 신데렐라나인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콤보표를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배틀을 할때는 타순으로 이렇게 저렇게 바꾸면서 해봤는데 역시 타율이 높은 미소녀들을 전진배치하는 것이 제일 유리하더라구요. 투수도 역시 제일 잘하는 미소녀를 선발로 정하는게 좋더라구요. 마무리 투수는 처음에 제일 잘 던지는 선수로 경기를 했는데 아무래도 선발로 내보내고 남은 선수중에서 고르는게 좋더라구요.  



초반에는 포인트가 많이 부족해서 강화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3성이상의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투수와 포수는 일단 초반이니까 각 1명씩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게 좋고 타자도 여유가 있다면 2명정도에 공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스카우트는 3종류가 있는데 활동비로 뽑는 노멀 스카우트와 이벤트나 로그인 보상등으로 받은 티켓이나 모바일 코인으로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그리고 일정횟수마다 정해진 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간한정 스카우트가 있어요. 일반스카우트에 올인하는 것이 좋더라구요. 아쉽게도 아직은 나머지 프리미엄 스카우트와 기간한정 스카우트는 어떻게 하는지 좀 더 경기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투수스킬은 팀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이유는 콤보포인트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죠. 그런데 미소녀를 투수나 야수로 육성을 하고 기술습득 레벨직전에 야수로 변환해 보세요. 그럼 투수와 야수의 기술을 수반하는 일이 가능해진답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