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카페 치르치르!! 강추 치킨 창업 아이템! 치킨집의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은 아웃

by 핑구야 날자 2013. 5. 28.
반응형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카페 치르치르!! 강추 치킨 창업 아이템! 치킨집의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은 아웃입니다. 죽전맛집이라고 해서 근사한 맛집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치킨집 치르치르라고 하길레 속으로 장난치나!! 그랬어요. 그런데 막상 죽전맛집 치킨카페 치르치르를 가서 맛을 보고는 오호~~ 이놈봐라~~ 생각이 바뀌게 되었답니다. 일단 분위기도 다르고 메뉴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처음 보는 메뉴가 많았어요. 그리고 닭가슴살이 이런 맛도 나는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네비게인션이 치킨집 치르치르가 1Km내외 남았다고 알립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등이 있고 아파트 단지로 둘러 쌓여 있더라구요. 일찍 도착하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주거밀집지역이라 붐빌께 뻔하거든요.



편리한 주차와 젊음이 넘치는 보정카페거리


죽전맛집 치르치르에 도착을 해서 주차를 해야 하는데 벌써 차들이 노변에 차리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내심 걱정을 했는에 다행히 치킨카페 치르치르가 있는 빌딩 지하에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보정동 카페거리를 끼고 있어 거리가 젊었어요. 그리고 주거지역이라 먹거리 골목을 찾은 가족들도 많이 눈에 띄었답니다.



더운 여름에 분위기 넘치는 테라스에서 치맥


와~~ 치르치르닷~~ ㅋㅋ 지나다가 본 것 하고 찾아간 것과는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손님이 들어가는 걸 보니 인기있는 치킨맛집이 맞는 것 같았어요. 때마침 매장에 들어가보니 프로야구 경기를 하고 있던데 거기에도 치르치르 보드광고가…ㅋㅋ 그러고 보니 넥센히어로즈의 야구경기가 TV로 중계되면 홈프레이트 뒷면에 광고 보드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넥센히어로즈 홈구장에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 ^^



축전맛집 치르치르의 테라스에서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보정동 카페거리도 구경하면서 말이죠.



신 메뉴는 언제나 기대만땅


뭘 주문할까? 죽전맛집 치르치르 정문에 있는 신메뉴중 여자들애 치킨에서 먼저 골라봤어요. 조금 더워 일단 망고it수다를 주문했어요. 아내도 그렇고 저도 망고를 좋아하거든요. 살짝 얼린 망고의 맛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보다 더 달콤하답니다.



옥수수샐러드와 튀긴건빵이 주문을 하기 전 심심한 입을 달래기 좋았어요. 특히 튀긴건빵은 군대생각이 살짝 나는 거 있죠.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맛집 치르치르에서 첫 주문으로 나온 망고it수다입니다. 망고에 요거트 드레싱을 뿌려서 더 달콤한 거 있죠.



살짝 얼린 망고에 요거트 드레싱의 맛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시원함이 더위에 제격인것 같아요.



망고도 좋은데 여자에게 좋다는 블루베리가 입맛을 더 좋게 하지만 아내을 위해 양보했어요.ㅋㅋ



아직 5월인데도 이른 더위에 시원한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레이디 킬러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서 보니 색다른 칵테일이더라구요. 시원한 슬러시에 맥주가 조금씩 내려가면서 상큼한 맛이 더위를 한방에 날려줍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No!! 여자들愛 치킨


더위가 어느 정도 가시고 나니 치킨이 얼마나 맛있느니 궁금해지더라구요. 맛없기만 해봐라~~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맛집 치르치르의 메뉴중 둥스스노우치킨을 보니 와우~~ 우리동네에도 이런 치킨집이 있다면 대박일텐데... 맨달 양념치킨 아니면 양념치킨 아니면 훈제치킨을 먹어 식상하거든요. 그래서 잘 먹지 않아요. 가끔 신메뉴라고 나와도 비슷비슷해서 말이죠.



아내와 함께 동시에 나온 말~~ 우리동네에 생기면 대박이겠다~~ 찌찌뽕!! 신도시라서 죽전보다는 훨씬 주거지역이 크거든요. 그런데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맛집 치르치르에는 치킨을 먹는 방법이 다르답니다. 치킨을 먹는 전용집게로 먹어야 하거든요.



처음에는 익숙치 않았는데 금방 익숙해지더라구요. 특허를 받았다고 해서 그런지 더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매콤한 케이준을 입혀 튀긴 닭가슴살을 화이트의 생크림에 찍는데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부드러운 크림은 특히 여자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더 놀란것은 안에 고구마샐러드가 안에 있는 거 있죠. 퓨전이 바로 이런것 아닐까 생각하는 순간 아내가 속도를 내기 시작합니다.ㅋㅋ 



크림소스와 올리브와 브로컬리 그리고 피망이 먹는 재미를 더해요. 확실히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치킨맛집 치르치르의 양파소스도 좀 특이했어요. 우리동네 치킨집은 무가 전부인데...ㅜㅜ



창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고민해봐도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맛집 치르치르는 다른 프렌차이즈와는 많이 달랐어요. 매장인테리어도 좀 다르고 치킨카페라고 해도 되겠더라구요. 다양한 퓨전 치킨요리로 인기가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치르치르 본사 리치푸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6월까지 치르치를 창업하는 경우는 초기 정착지원비로 월세 200만원씩 3개월동안 600만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역시 외식전문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1년을 유지한 이유가 있네요. 



홍대, 명동, 대전등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을 포함해 현재 전국에 5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중이더라구요. 그리고 자매브랜드로 퓨전요리팩토리 피쉬&그릴, 코리언펍 짚동가리쌩맥주도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 동네는 없는거야~~ 아쉽네요. (치르치르 본사 구경하기)



치르치르 본사 리치푸드의 페이스북에 가보니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얼른 휴대폰으로 참여했는데 경품이 푸짐~하더군요. ㅋㅋ 여러분도 가셔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당첨되면 모른척 하기 없습니다. ㅎㅎ


리치푸드의 페이스북 바로가기 클릭!


테이크아웃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카페 치르치르에서 먹은 메뉴가 하나 더 있어요. ㅋㅋ 둥지파스타 샐러드랍니다.ㅋㅋ 부드러운 닭가슴살은 오븐에 구워 기름이 빼서 만들었다는 메뉴판의 소개대로 정말 담백하더라구요. 



파스타에 칠리소스가 입안을 매콤함하게 해서 계속 먹게 되는 거 있죠.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먹는데 이상하게 제 입맛에는 맵더라구요. 그런데 아내는 그렇게 맵지 않은데 왜그러냐는 겁니다. 헐~~ 여자들愛 치킨이라더니...



무리하게 주문을 해서 결국은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우리동네 치킨집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많아서 그만....



아내가 더 맛있게 먹었으니 계산하라고 했더니만 마지막에 주문한 둥지파스타 샐러드만 계산하고 벌써 밖으로 나가버렸네요...ㅋㅋ 가끔 아내가 장난을 잘 친답니다.ㅋㅋ 기분이 좋다는 신호랍니다.ㅋㅋ 여자들이 치르치르를 창업하면 더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죽전맛집 중 추천하고 싶은 치킨카페 치르치르의 간판을 보고 있으니 아내가 왜~~ 우리동네에서 해보려구~~ 



치르치르를 나오자 손님들이 모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주거지역에다가 먹거리 골목이라 단골이 많은 편이라고 하던 지인의 말이 맞나봐요. 일찍 먹고 나오길 잘 했죠. 역시 맛집은 붐비는 시간을 피하는게 팁이죠.ㅋㅋ 소화도 시킬겸 보정동 카페거리를 구경하면서 즐거운 맛집나들이를 마무리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