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홍대맛집 사이에 치르비어369 홍대점 썬남 서빙은 썸녀만 좋을까? 썬남의 신 서비스 굿!!

by 핑구야 날자 2013. 5. 31.
반응형

홍대맛집 사이에 있는 치르비어369 홍대점 썬남 서빙은 썸녀만 좋아할까요? 썬남의 신 서비스가 굿이었어요. 홍대맛집 사이에 있는 치르비어369 홍대점은 홍대맛집이라기 보다는 아늑한 분위기에 아지트 같은 카페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홍대맛집들의 유혹을 뒤로하고 들른 치르비어369 홍대점에서 여성고객을 위한 독특한 서비스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홍대입구에서 술한잔하려고 찾다보면 북적대는 사람들 사이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아요. 그런데 홍대점 치르비어369는 썸남의 서빙에 아늑한 분위기로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카페입니다. 홍대에 있으면서도 이렇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아는 분들만이 치르비어369 홍대점 썬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르비어369 홍대점 분위기


올라가는 계단아래면에 메뉴가 있어서 지나가다 보고 치르비어369 홍대점을 들어가는 건지 아니면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창가에 앉아 있는 썸녀에 반한지는 알 수 없었어요. ㅋㅋ




치르비어369 홍대점은 작지만 작다고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내집같은 포근한 분위기 때문인것 같아요.




주방에서 일하는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썸남을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는 자리는 썸녀의 몫~~ ㅋㅋ



연인들만의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둘이 키스를 해도 모를 것 같아요.ㅋㅋ 3석이 있는데 포지션은 알아서...ㅋㅋ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분위기 너무 좋지요. 특히 전체적인 조도가 낮아 은은한 분위기에 마냥 수다를 떨고 싶은 곳이 바로 치르비어369 홍대점입니다.



치르비어369 홍대점 배려


치르비어369 홍대점을 찾는 썸녀들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 중에 입구에 마련된 치마를 보고 대박~~ 멋부리고 싶은 20대, 짧은 치마를 입고 의자에 앉기가 불편할 수 있잖아요.



그리고 치르비어369 홍대점에서 즐기고 VIP마일리지 북에 도장을 받아 스탬프에 따라 다양한 썸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재미도 있어요.



폴라로이드로 기념촬영을 해주는 썸남의 서비스는 가장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손님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다양한 감성서비스를 보고 여기에 썸남의 분위기를 추가한다면.~~



이벤트로 하더라구요. 일자의 끝이 3,6,9로 끝나는 날에 응모한 손님을 상대로 추첨을 해서 빈티지 캐리어를 준다고 합니다.



저도 응모를 했는데 될랑가 몰라~~ ㅋㅋ 된다면 막내가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치르비어369 홍대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입한 화재보험 증서가 괜히 기분좋게 합니다.



치르비어369 홍대점 비싼듯하지만 저렴한


메뉴판도 참 빈티지한게 특색이 있어 좋았어요. 무알콜 라즈베리와 레이디킬러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안주..먹을거리는 HOT베이컨과 마늘 & 파마산이 맛있을 것 같아요. 다른 메뉴도 저렴해서 부담도 없어요. 



레이디킬러는 연인끼리 한잔으로도 마시면 딱입니다.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HOT베이컨과 마늘 & 파마산을 담은 그릇도 참 색다르죠.



치르비어369 홍대점의 포크도 참 특히하죠. 오프너 겸용입니다. ㅋㅋ 치르비어369 홍대점에는 특이한게 곳곳에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바삭한 케이준 치킨에 핫베이컨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무엇보다 모짜렐라 치즈가 HOT베이컨 한조각의 열기에 녹아 내리는 비주얼이 시간을 오래 잡지 못하게 합니다.



감자가 바삭하게 튀겨져 고소하고 치르비어369 홍대점만의 특제 갈릭과 페퍼 시즈닝이 맛을 더합니다. 짭쪼름한 파마산 치즈가 HOT베이컨의 모짜렐라치즈와는 또 다른 맛으로 풍미를 더합니다.



모히토 밀러와 함께하는 칵테일 레이디 킬러는 연인의 미소를 함께하면 마실 수 있는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라즈베리는 알콜도 있고 무알콜고 있어요. 비주얼이 참 만족스럽죠.ㅋㅋ



치르비어369 홍대점을 나갈때는 꼭 챙겨야 하는 쿠폰이 있어요. 다음에 치르비어369 홍대점에 올때 핫베이컨 케이준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 



홍대맛집 사이에 치르비어369 홍대점 썬남 서빙은 썸녀만 좋을까? 글쎄요. 직접 가서 앞태를 보면 정답이 나올 듯...


르비어369 홍대점 전화번호: 02-336-99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