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여름과일주문은 이마트몰 후르츠바스켓 이벤트!!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6. 4.
반응형

여름과일주문은 이마트몰 후르츠바스켓 이벤트로!!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올 여름은 무척 더울것 같아요. 더위때문에 집 밖에 나가는 것 조차 부담스러울 때가 많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이마트몰 여름과일을 드셔보세요. 후르츠바스켓이라고 해서 이마트몰에서 이벤트를 하는데 이마트폴적립금도 쌓고 여름과일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는 이만한 서비스도 없을 것 같아요. 여름과일은 수분이 많아서 무겁기도 해서 차가 있어도 참게 되죠. 이젠 이마트몰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 시원한 여름과일을 드셔보세요. 시간도 절약되고 편하게 과일을 받아볼 수 있으니 괜찮을 것 같아요. 주부보다는 운전과 짐꾼이 되야하는 남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방법입니다.



더운 여름을 맞이해서 이마트몰이 준비한 후르츠바스켓 이벤트는 뭘까요. 이마트몰에서 수박, 참외, 토마토, 체리, 블루베리, 견과류 등을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마트에 가서 고르는게 아니라 이마트몰에서 힘들이지 않고 무거운 여름과일 배달할 수 있답니다. 싱싱한 과일을 고르는 방법을 잘 모르는 분이라면 더욱 편하겟더라구요.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 이마트몰 후르츠이벤트는 아래 화면과 같이 이마트몰에서 과일/견과 카테고리에 있는 과일과 견과류를 15,000원이상 구매를 합니다. (바로가기)



이마트몰에 로그인을 하시면 각자의 스티커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스티커 붙이기를 합니다. 표시된 적립금을 받을 차례가 되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죠. 참 쉽죠. (바로가기)



그런데 이마트몰에서 과일만 사는것도 아니고 다른제품을 구매하기도 하잖아요. 그럼 아래와 같이 후르츠바스켓, FRUITS BASKET가 씌여있는 배너가 보이면 클릭해보세요. 바로 이마트몰에서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줄 겁니다. ㅋㅋ(바로가기)



이마트몰 후르츠바스켓 이벤트는 7월22일 월요일까지 주~욱~~진행하니 덥다고 느낄때 바로 활용하시면 되겠죠. 그래서 저도 수박 한덩어리 구매하려고 이마트몰에 들어가봤어요. 떡본 김에 제사지내는 마음으로 말이죠.ㅋㅋ 그런데 품절이네요. 나만 지금 알았나~~ 여름과일 편하고 저렴하게 먹는 방법을 벌써 알고 있나봐요. (바로가기)



생각해 보니까 집에서만 먹을게 아니라 친구집이나 친척집에 갈때 이마트몰을 통해서 주문해도 되겠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머리를 써야 한다니까요.ㅋㅋ (바로가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