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강남 버버리 명품매장 윤은혜의 AW13 버버리 돋보여,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매장은?

by 핑구야 날자 2013. 6. 14.
반응형

강남 버버리 명품매장 윤은혜의 AW13 버버리 돋보여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 소식을 전합니다. 강남 버버리 명품매장에서 윤은혜와 정용화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된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가 열렸었네요. 명품브랜드 Burberry의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에 많은 연예인들의 관심을 보이면 성황리에 치뤄졌습니다. 버버리 매장이 강남 코엑스에 새로 단장하면서 다른 명품브랜드가 긴장을 할지 모르겠네요.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했답니다. 배우 차승원, 하지원, 윤은혜, 이진욱, 이연희 그리고 씨앤블루의 정용화, 강민혁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윤은혜의 AW13 버버리는 하트모양의 로맨틱한 의상이 단연 갑입니다.



강남 버버리 매장에서 윤은혜가 입어 더욱 화제가 된 AW13은 반하다라는 의미를 자닌 Crush백과 함께 러맨틱한 하트셔츠로 올 가을과 겨울에 핫잇백이 될 것 같아요. 윤은혜의 AW13 버버리 덕분에 고객들의 많은 문의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씨앤블루의 정용화와 강민혁이 같이 입은 스테드먼 블랙 슬림핏 진이 느낌이 좀 다르네요.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여성 매장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여성매장은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이어온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답게 매장에는 버버리의 최신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스크린 리테일 시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리테일 시어터는 버버리 런던 본사에서 송출하는 따끈따끈한 최신의 패션 컨덴츠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여성매장은 버버리 런던과 버버리 브릿 컬렉션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버버리 액세러리 및 아이웨어, 시셰, 향수등고 입고가 되었습니다.



지난 5일에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에서는 영국브랜드답게 영국 출신의 뮤지션 루 페인즈가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죠. 



현대백화점의 옥상에 위치한 하늘공원에서 열린 행사로 배우 차승원, 하지원, 윤은혜, 이진욱, 이연희 그리고 씨앤블루의 정용화, 강민혁등이 참여했죠. 그래서 버버리의 여성매장은 더욱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남성 매장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남성매장은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여성매장의 화려한 분위기와는 달리 중후한 맛이 느껴집니다. 영국신사의 느낌이랄까?  아마도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안목 때문일겁니다.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의 남성매장과 여성매장을 스토어 디자인 컨셉으로 반영했죠.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여성 매장에 있던 버버리 런던과 액세사리등 다양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답니다. 특히 메이드 투 오더라고 해서 48시간만에 고객에게 전달되는 남성수트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엑스와 강남의 비지니스맨들에게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장에는 영국 출신의 뮤지션 루 페인즈의 다양한 공연을 통해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루 페인즈는 한국의 인기예인과과 함께 셀럽 포토월에서도 멋진 패션감각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차승원의 기럭지가 우월하죠.ㅋㅋ



스터드 장식이 특징인 버버리 브릿 자켓으로 블랙 드레스에 포인트를 준 배우 이연희가 외국 모델과 견주어도 흠 잡을 때가 없죠.ㅋㅋ 



하지원은 버버리 드레스와 자켓을 입고 화이트 오차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토월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자연스럽네요.



버버리 현대백화점 코엑스 오프닝 행사 동영상으로 당시의 분위기를 같이 느껴보자구요. 역시 동영상으로 보니 실감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