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의 대국민마이비데보고서 이벤트 참여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3. 6. 15.
반응형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의 대국민마이비데보고서 이벤트 참여후기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보통 비데를 사용하거나 일반 두루말이 휴지를 이용하지만 가끔은 찝찝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는 민감한 분이거나 그렇지 않은 분이라도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의 대국민마이비데보고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크리넥스 제품 중에 마이비데용기, 마이비데, 크리넥스티슈를 담은 선물Kit를 제공한답니다. 모두 주면 좋겠지만 추첨을 통해서 매월 20일 3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운이 좋은 분이라면 더 좋고 운이 없어도 행운을 빌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이비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윤종신의 얼굴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아래 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참여하기를 누루면 이벤트에 응모가 시작됩니다.




이벤트를 참여하고 결과를 보았어요. 마이비데 파우치 리필의 양이 많은 제품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마이비데를 좋아하는 이유는 깔끔하다가 제일 많군요.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보강되면 좋겠네요.


역시 마이비데가 휴지처럼 변기에 쏙 들어가 잘 녹는 걸 좋아했네요. 친환경제품이라 다르군요.



마이비데를 재구매할 경우 백화점에서 구매한다는 결과는 의외였어요. 백화점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응모를 했나봐요. 인터넷 구매가 제일 많을 줄 알았는데...



마지막으로 대국민마이비데보고서 이벤트에 참여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추첨을 통해서 매월 20일 3명에게 크리넥스 제품 중에 마이비데용기, 마이비데, 크리넥스티슈를 담은 선물Kit를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입력하면 끝이랍니다. 참 쉽죠.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