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V960 IPS모니터의 은밀한 각도로 걸그룹을 보는 푸른거탑 말년병장!!

by 핑구야 날자 2013. 6. 25.
반응형

V960 IPS모니터의 은밀한 각도로 걸그룹을 보는 푸른거탑 말년병장!! 푸른거탑 김호창과 이병 김용주은 코피까지 터졌답니다. 진짜사나이만큼이나 즐겨보는 군메디컬 드라마가 바로 푸른거탑입니다. 푸른거탑의 코믹한 연기와 스토리는 재방송을 또 보게 만듭니다. IPS모니터를 소재로 한 푸른거탑의 『은밀한 각도』를 보면 예전이나 지금이나 내무반의 모습을 똑같은 거 같아요. 하루일과를 끝내고 내부반에서 유일한 즐거움은 아마도 PX와 쇼프로그램 시청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포미닛, 씨크릿, 걸스데이등등 인기걸그룹이 나오는 시간이면 거의 초죽음이 아닌가 싶어요. 엄지발가락에 들어가 쥐가 나도 어쩔 수 없고 눈이 충혈되어 토끼가 되도 좋은 시간이죠. 



결정적인 순간에 이등병 이용주


이등병의 실수는 결정적인 순간에 일어납니다. 푸른거탑 LG IPS 스페셜 에디션 『은밀한 각도』를 보면 그대로 나옵니다.ㅋㅋ 즐겨보는 군메디컬 드라마라 더욱 몰입하게 합니다. ㅋㅋ




TV를 상하좌우로 보는 이유


일과를 마치고 TV에서 걸그룹이 나오자 흥분한 내부반장은 머리에 샴푸를 뭍힌채, 말년은 PX에서 겁나게 달려와서 보고 있습니다. 정면으로 모니터를 봐야 제대로 보이던 TV만 아니더라도 편하게 볼텐데.. 



이런 상황에서 이등병 이용주가 TV를 고장나게 했으니...연병장 뺑뺑이를 100번 돌아도 될 상황이죠.ㅋㅋ 결국 사이버 지식정보방에 있는 부팅없이 바로보는 일체형PC V960로 해결을 합니다. 그런데 IPS모니터를 정면으로 보지 않고 아래에서 위로 보네요.



이번에는 침상 위로 올라가 IPS모니터를 위에서 아래로 걸그룹을 시청합니다.



화면이 얼마나 리얼하면 손을 떠는 말년병장, 턱이 빠질 듯한 내무반장 그리고 코피쏟는 상병 김호창까지..난리도 아닙니다. 그동안 저질화질로 걸그룹을 보다가 상화좌우 왜곡이 없는 178도의 광시야각  LG IPS패널을 탑재한 V960으로 봤으니 그럴만도 할겁니다.ㅋㅋ



은밀한 각도는 광시야각의 힘


푸른거탑의 은밀한 각도편에서 이등병 이용주가 사고 치는 덕에 오히려 내무반 분위기가 급반전이 되었어요. 예전 같으면 당장 얼차례로 분위기가 싸~~해졌을텐데 말이죠. 군대 많이 좋아졌네요.ㅋㅋ 일반 TV를 보는 장면과 IPS모니터를 보는 장면을 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 기존 일반디스플레이 페녈을 사용할때는 시야각이 좁아서 시청하는데 다소 불편했죠.


▲ 일반 디스플레이 패널


이번에 IPS모니터로 바꾸고 나서는 내무반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ㅋㅋ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과 어느 각도에서 봐도 휘어짐 없이 원본 화면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IPS모니터의 위력때문이죠.


▲ IPS 디스플레이 패널


내무반 뒤편에 있는 후임이나 사이드에 있는 후임도 걱정이 없이 TV를 볼 수 있죠. 이는 IPS가 자연색에 근접한 정확한 컬러 표현해 주기 때문입니다. IPS의 자연스러운 색상에 짖궂은 말년병장이 컬그룹을 보고 가만히 있지 않을 수도 있죠. 예를 들면 걸그룹의 거시기를 터치해도 색이나 이미지가 뭉개지지 않고 멀쩡하게 때문에 눈이 똥그레질 수 밖에 없을 겁니다. 



IPS가 사용되는 제품들은 모두 같아


푸른거탑에서 사병들을 즐겁게 한 IPS디스플레이는 V960입니다. 21:9의 비율과 부팅없이 TV도 볼수 있고 인텔코어 i5프로세서를 탑재한 일체형PC랍니다. 전 DM2792를 사용해서 더욱 공감하면서 푸른거탑 은밀한 각도편을 보았어요.



IPS패널을 사용하는 스마트폰, 모니터, 타블렛에서 같은 이미지를 봐도 동일하게 보여집니다. IPS 패녈을 사용하는 옵티머스G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자연스런 화질때문에 사진을 더 많이 찍게 된답니다.



ㅋㅋ IPS모티터 속 걸그룹 때문에 코피 터진 이용주 이병~~ 창창한 남은 군대생활 어찌 보내려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