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 명품 바이킹 냉장고처럼 냉장고 추천을 받을 만 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3. 6. 30.
반응형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 명품 바이킹 냉장고처럼 냉장고 추천을 받을 만 할까요.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 스펙과 기능도 알아보고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 모델 다니엘 헤니가 냉장고 추천을 하는 이유도 알아봤어요.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의 가격이 4백만원대라서 관심도 갑니다. 모델 다이엘 헤니보다 프라우드 냉장고가 더 크더라구요. 명품 바이킹 냉장고 처럼 얼마나 주부들에게 인기를 누릴지 궁금도 하네요.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의 특징은 대용량, 국내유일의 5룸 독립냉각, 세계최초 듀얼 에코 스페이스, 컨버토블 쿨링 존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예기에 에너지 소비효율도 1등급이죠. 또한 리얼메탈과 브로즈 컬러로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합니다.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최적 공간 설계로 915L의 대용량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는 것도 기술이죠.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6개도어를 가진 신개념 냉장고로 4개의 냉장/냉동룸 도어와 2개의 듀얼 에코 스페이스 도어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2개의 듀얼 에코 스페이스 도어는 공간활용을 최개로 끌어 올린 프라우드 냉장고의 매력이죠. 명품 바이킹 냉장고와 비견될 만한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식품보관 방식은 마음에 듭니다. 



식품종류별이나 섭취 빈도에 따라서 분리저장을 알 수 있어요. 4룸 구조다 보니 룸별로 분리 보관을 통해 음식물의 냄새가 섞여 불쾌해지는 경우가 없겠죠.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의 독립 4룸구조 덕분에 냉기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모델 다니엘 헤니가 냉장고 추천으로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를 소개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독립4룸 구조로 냉기를 최소화하면서 여름철 자주 찾게 되는 식품이나 음료수를 듀얼 에코 스페이스를 이용하니 더 에너지 효율이 높답니다.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컨버터블 쿨링존 기능으로 각 룸별로 냉장과 냉동, 특냉, 생동, 냉장신선등 다양하게 냉동모드를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오래 두고 먹을 식재료는 특냉모드로, 해산물, 육류등은 생동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주부의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또한 4개룸과 프레쉬d˚존까지 냉각기가 하나씩 있어 독립냉각으로 효율적인 냉기관리가 가능합니다.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 에그트레이,이지 세이프 슬라이드, 멀티 트레이등은 이동성이 좋아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65의 빅바스켓은 서랍형태의 보관이 편리하여 냉동식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가 마음에 드는 것 중에 하나는 가스켓과 잠금장치로 공기를 찬단하고 수분을 잡아주는 프레쉬 Lock존입니다. 일반 보관시 보다 신선함이 최대 7배까지 높은 채소와 과일을 먹을 수 있거든요.



냉장고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도 고민스러운게 냉장고 안의 부유균과 부착균일겁니다.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플라즈마 제균처정기능으로 99.9%살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탈취기능 까지 있어 냄새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교체의 불편함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명품 바이킹 냉장고 부럽지 않죠. 프라우드 냉장고 라인업을 통해서 사진작가 김중만의 예술적 감감도 함께 누릴 수 있어요. 



사진작가 김중만은 1977년 프랑스에서 아를 국제 사진 페스티벌에서 젊은 작가상을 수상했고, 만 23세에 프랑스 『오늘의 사진작가 80인』에 최연소 작가로 선정되었으며 1977년 프랑스에서 아를 국제 사진 페스티벌에서 젊은 작가상을 수상했답니다. 프라우드 냉장고(RX923JANWB)는 명품 냉장고로 불릴만한 품격높은 디자인과 고객편의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