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 키스를 부르는 입술 뒤에 송중기의 맑은 미소가 너무 부럽네요. 늑대소년으로 한동안 인기를 모았던 송중기가 안보여 궁금했는데 송중기 정수기로 불리는 루헨스 정수기의 메이킹 영상으로 모습을 들어 내었습니다. 송중기 CF를 보면 남성다운 면과 부드러운 여성의 이미지도 느껴져 묘한 매력을 주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미소가 정수기 렌탈 추천을 하는 듯 강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송중기의 비공개 영상을 보면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어요.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에서 송중기가 바지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더라구요. 무슨 이유일까요. 송중기 광고를 제작하는 사람들이 실수하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송중기가 바지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는데도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송중기의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을 보면서 맑은 이미지가 무척 부러운거 있죠. 맑은 미소와 함께 강인한 남성미도 함께 느끼게 하는 송중기의 야누스와 같은 매력은 강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중기 정수기 메이킹 영상에서 보면 송중기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해주는 코디들은 얼마나 좋았을까?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했을 화면입니다.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에서의 멘트처럼 가까이 두고 싶은 남자일겁니다.



송중기의 미소가 루헨스 정수기 광고를 촬영할때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가 했어요. 그런데 자신이 찍힌 영상을 보는 얼굴에서도 루헨스 정수기 광고시 보였던 미소가 그대로 보여집니다. 자연스런 미소라는 말이죠. 인위적이지 않는 송중기의 미소가 여심을 흔드는 이유겠죠.



송중기가 마시는 헨스 정수기로 내린 물을 마셔보고 싶어지네요.ㅋㅋ 아마 여성들이 더 마시고 싶어하겠죠. 송중기가 추천한 정수기라면 믿음이 가지 않나요.ㅋㅋ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을 직접 모시는게 아무래도 느낌이 더 와닿을 겁니다. 송중기는 전생에 나라를 여러번 구했던 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우리는 송중기 정수기는 아니지만 정수기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정수기 렌탈도 많이 하더라구요. 정수기를 들여 놀 분들은 정수기 렌탈 추천을 많이 받으실텐데 송중기 정수기로 불리는 루헨스 정수기도 한번 고민해보시면 어떨까요.



루헨스 정수기는 세계로 수출한 양이 무려 400만대랍니다. 세계 수출 1위 정수기입니다. 몰랐죠. 세계 수출 1위정수기라 송중기도 광고에 참여했겠죠. 인기배우도 이미지 때문에 수준에 맞는 광고를 하게 되니까요. 



루헨스 정수기가 신생기업인 줄 알았는데 무려 23년이상 정수기만을 제조한 전문 브랜드더라구요. 대박~~ 이런 오랜 역사가 유럽에서도 인정한 루헨스 정수기를 만들었겠죠. 물에 민감하고 깐깐한 유럽인들이 결정만으로도 신뢰가 가지 않을까요.



유럽인들이 인정한 루헨스 정수기의 힘은 무엇일까요. 루헨스 정수기는 사람에게 해로운 균만 선택적으로 사멸되는 65℃ 온도를 30분 동안 유지하여 열처리하는 파스퇴르 저온살균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정수시스템도 4단계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하고 신선한 물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루헨스 정수기 비공개 영상에서 키스를 부르는 입술 뒤에 송중기의 맑은 미소가 정말 부러웠어요. 루헨스 정수기 위에 맑은 물 보다 더 맑은 송중기의 매력에 빠진 하루입니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꿈다람쥐 2013.07.08 2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수기 잘만 쓰면 물도 깨끗히 먹을 수 있고 좋네요.ㅎ

  2. 어듀이트 2013.07.08 2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행복한밤 되시길 바래요~

  3. 필호 2013.07.08 21: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희집에 설치한 정수기네요^^
    헤헤 송중기씨의 이미지와 정수기의 이미지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4. miN`s 2013.07.08 2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좋은 정수기네요.
    저는 쿠쿠정수기쓰는데..ㅠㅠ

  5. S매니저 2013.07.08 2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당히 미남이신..ㅎ
    좋은 정수기군요.ㅎ

  6. 영댕이 2013.07.08 23: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필터가 4단이나 되네요.
    정수 능력 하나는 확실할 것 같아요.

  7. 참서툰남자 2013.07.08 23: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송중기가 대세이것 같군요..
    미소년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배우군요.. ^^

  8. 귀여운걸 2013.07.09 02: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꺄악>_< 제가 완전 좋아하는 송중기씨~ㅋㅋㅋ
    정수기와 참 잘 어울리시는듯!
    신뢰감이 가는 정수기 탐나네요^^

  9. 워크뷰 2013.07.09 0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믿을수 있는 정수기 이군요^^

  10. 정선비 2013.07.09 07: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하철에 보이는 송중기 얼굴이 이거였군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송중기가 선전하니까 물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긴 해요 ㅎㅎ

  11. 건강정보 2013.07.09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수기와 송중기 이미지가 참 잘 어울리는데요^^

  12. 눈깔 사탕 2013.07.09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수기가 아니라 송중기씨한테 눈이 더 가는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