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하반기 신규게임 재미있는 게임은!! 역시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 공략의 결과

by 핑구야 날자 2013. 7. 7.
반응형

하반기 신규게임 재미있는 게임은!! 역시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 공략의 결과로 잠수모드에 돌입한 분들이 많아질 것 같아요. ㅋㅋ 주말에 카카오톡이 쉴세없이 카톡카톡거리길레 닫아두고 한숨 자고 일어 났어요. 이번엔 메세지에 왜  답이 없냐며 스토커질하는 친구 덕에 어쩔 수 없이 카톡을 다시 열렀더니 젠장~~~ 타이어 공세~~ 결국 보지말았어야 했는데~~ 요즘 안그래도 스마트폰 게임에 쏟는 시간이 늘어나서 최근 게임만 남겨두고 모두 삭제했거든요. 다함께 차차차 시즌2의 업데이트 소식이었어요. 하반기 신규게임 재미있는 게임도 많은데 역시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 살아있눼~~ 카톡에서 타이어 공세만 봐도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 업데이트의 반응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업그레이드


다함께차차차 시즌2 쌈바의 추격으로 업데이트된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가 신나고 더욱 재미있어진 콘텐츠로 무장을 했어요. 이번 다함께차차차 시즌2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에는 6가지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다함께차차차가 직관적인 게임빙식과 전국민 랭킹제도 도입에도 있지만 지속적이고 빠른 업데이트가 아닌가 싶어요.



하반기 신규게임은 아니지만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 시즌2는 신규게임 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첫번째는 주행모드 중 게임 내 라이벌 차량이 등장합니다. 그런데 주행모드에서 갑자기 나타난 라이벌 차량을 추월할 때 추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요거요거~~ 쪼는 맛이 최고죠. 승부욕을 은근 불태우게 만듭니다. 괜히 엄지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느거 있죠.ㅋㅋ



두번째 다함께차차차 시즌2의 업그레이드 휴가철에 알맞는 해안도로 신규스테이지와 수족관이 추가되어 휴가철 더욱 재미있게 드라이브 하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세번째 다함께차차차 시즌2의 업그레이드는 기존 2개 시점에서 3개 시점으로로 이용자 시점의 선택이 증가했어요. 



네번째는 S클래스 신규NPC차량 추가 및 블리츠와 W3 2종이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또한 고급 캐릭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새 아이템 강화공구상자로 더 강력해진 아이템을 2개까지 획득할 수 있구요.



다섯번째 다함께차차차 시즌2의 업그레이드는 장애물모드 난이도 하향 조정으로 좀 더 쉽게 재미있게 다함께차차차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러나 무거운 유조차와 금괴나 드럼통을 떨어뜨리는 짐트럭은 조심해야겠죠. ㅋㅋ 끝으로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에 걸맞게 밝고 경쾌하게 이용자 UI(사용환경)이 바뀌었어요.



50만원 신세계 상품권 내꺼야~~


다함께차차차 시즌2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7월19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여름 휴가비 지원받자라는 이벤트로 레이싱게임 다함께차차차의 전국민랭킹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대박~~ 휴가비 한푼이 아쉬운 마당에~~~ 토끼눈이 될때까지 달려~~



돌아와요 다함께차차차 이벤트는 6월 한달간 미접속자분들께 5만골드를 지급합니다. 제가 아마도 대상이 될 듯 한거 같아 확인해보니 5월 초순에 했네~~ 젠장~~ㅋㅋ 오랜만에 돌아온 분들이 5만 골드 덕분에 또 달릴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