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신차 싼타페와 투싼ix 비교!!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찾다가 본 2014 쏘나타

by 핑구야 날자 2013. 7. 7.
반응형

현대자동차 신차 싼타페와 투싼ix 비교해 보고 싶더라구요.SUV를 좋아하거든요.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해답을 찾아보다가 2014 쏘나타를 보니 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구형 산타페가 아직도 잘 달리고 있지만 늘 바꾸고 싶은 욕망은 있답니다. 현대자동차 신차 싼타페와 투싼ix 비교자료를 찾기 위해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콘덴츠가 있고 지식의 소통공간이기도 한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찾아봤답니다. 현대자동차 블로그는 씬타페와 투싼ix 그리고 쏘나타이 다양한 정보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그랜저, 아반떼, 아반떼 쿠페, 맥스크루즈등등도 있어요. 여기에 가족캠핑에 관련한 글도 있어 신차에 대한 뽐뿌가 급상승하기도 했답니다.



현대자동차 블로그에는 신차에대한 정보와 소식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로 유익하게 운영되고 있답니다. 깨알같은 신차들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몰랐던 스펙이나 기능에 대해서도 얻을 수 있었어요.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신차 싼타페와 투싼ix  제원 및 가격 비교


싼타페 디젤 e-VGT R2.0 2WD의 제원 및 가격입니다. 풀 옵션도 좋지만 전 기본을 좋아해요. ㅋㅋ 부담도 덜하기도 하구요. 투싼ix 디젤 e-VGT R2.0 2WD입니다.



싼타페와 가격차이가 약 8백만원이 나는군요. 물론 신차 싼타페와 투싼ix 비교한다는 것도 좀 그렇기는 하지만 같은 기능에 싼타페가 좀 더 디테일한 기능이 추가 되었네요. 예를 들면 투싼ix는 온열시트만 있지만 싼타페는 리모트폴딩이 추가되었죠. 안전에는 투싼ix에 없는 하체상해저감장치가 산타페에 있구요.



현대자동차 블로그의 소통공간


요즘에는 캠핑이 대세죠. 현대자동차 블로그에 가족캠핑 여행이라는 글과 사진을 보면서 주말에 아이들과 교외로 바람을 쐬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캠핑을 생각하면 징비도 많이 들고 준비할 것도 많아 엄두를 못내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모든 걸 준비해주는 캠핑장도 있다고 들었어요. 캠핑을 간다고 결정만 하면 되는데.. SUV를 몰면서도 캠핑에 대한 생각을 못했는데 현대자동차 블로그를 통해서 한번더 가족의 행복을 위해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가족 캠핑 여행 전문보기


SUV만 좋아하는 오너드라이버지만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본 2014년형 쏘나타 다 브릴리언트을 보면서 조금은 생각이 바뀌기도 했어요.



2014년형 쏘나타 CWL의 가격과 제원입니다. 평상시에는 세단을 보지 않아서 쏘타나가 3천만원내외라고 생각만 했었답니다. 그런데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보니 쏘나타 스타일은 2천만원이더라구요. 헐~~ 물론 쏘나타 프리미엄은 3천만원이 넘지만요.ㅋㅋ


2014년형 쏘나타 정보 자세히 보기


현대장동차 블로그에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소식은 물론 현대자동차의 이야기 Car H,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이야기 With H, 현대자동차의 생각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Story H, 그리고 위에서 소개한 가족 캠핑이야기등등 현대자동차 고객이 만드는 Life H등의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로그에 들려서 소통의 재마를 느껴보시면 어떨까요.(구경하기)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