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 공략을 위한 홍길동R1카드 9장 받는법!! 홍길동이벤트 의미는?

by 핑구야 날자 2013. 7. 13.
반응형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 공략 홍길동R1카드 9장 받는법이 있어요. 헝그리앱과 관련 된 홍길동이벤트가 한참 진행중에 있습니다. TCG게임 블러드 브라더스는 모시던 군주에게 배반당해 뱀파이어 주인공이 블러드 서약으로 부대를 구성하여 부패한 제국과 맞서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는 레벨업이 될수록 보다 다양한 진영을 갖출 수 있고 각 전투에서 다양한 전술로 재미를 더 할 수 있어요. 최신스마트폰게임 블러드 브라더스가 또 매력적인 것은 한 패밀리어를 위해 다른 패밀리어를 바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스킬의 발동확률을 상승시켜 더욱 강한 뱀파이어가 될 수 있죠. 바로 여기에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최신스마트폰게임 블러드 브라더스의 재미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답니다.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가 7월31일까지 진행하는 홍길동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으로 블러드브라더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헝그리앱과 관련된 이벤트 기간 동안에 얻는 카드에 대한 가치가 높기 때문에 TCG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이벤트죠.




홍길동 캐릭터의 의미


뱀파이어게임에 왠 홍길동~~ 이라는 분도 계실겁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블러드브라더스가 홍길동이벤트를 하게 된 것은 한국형 캐릭터를 통해서 한국에서 현지화하기 위한 노력을 알리기 위함인것 같아요. 기존에 타 카드배틀 게림에서 한국형 오리지널 카드출시로 뭇매를 맞았지만 블러드브라더스는 캐릭터 초기기획 과정부터 블러드브라더스 유저가 직접 참여해 제안해서 결정하는 신중함을 보였습니다. 뱀파이어의 어두운 이미지를 어느정도 탈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파티강화에서 패밀리어를 합성해서 스킬 레벨업을 합니다. 물론 같은 유형의 패밀리어끼리 합성을 하게 되는데 합성후에 진화를 통해서 능력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체력, 지혜, 민첩성, 공격력, 방어력등 5가지의 스탯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블러드브라더스는 패밀리어 합성을 통해서 플레이어들과 PvP(Player Vs Player)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블러드브라더스는 레벨업이 될수록 보다 다양한 진영을 갖추게 되면서 각 전투에서 다양한 전술로 재미를 더 하게 됩니다. TCG게임 블러드 브라더스가 또 재미를 더하는 것은 한 패밀리어를 위해 다른 패밀리어를 바칠 수 있기 때문에 스킬의 발동확률을 상승시켜 더 강한 뱀파이어가 될 수 있답니다. 바로 여기에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TCG게임 블러드 브라더스의 재미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답니다. 



홍길동이벤트 - 홍길동R1카드 9장 받는 법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의 홍길동이벤트는 총 6개의 이벤트로 진행이 됩니다. 저 처럼 한동안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를 쉬던 분들을 위한 유저 컴백이벤트입니다. 7월31일까지 로그인한 모든 분들에게 홍기동R1카드 1장을 증정합니다. 로그인 즉시 받을 수 있어요. 혹시나 했더니 전 해당이 안되네요.ㅜㅜ



두번째 홍길동이벤트는 로그인이벤트로 1차 7월7일 ~ 7월18일, 2차 7월19일 ~ 7월31일 사이에 7일간 꾸준히 로그인을 하시면 역시 홍길동R1카드를 받을 수 있어요. 이미1차부터 시작한 분들은 최대 2장까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급은 누적로그인 기간 달성시 지급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전 2차에서 도전해봐야 할 것 같아요.



세번째 홍길동이벤트인 페이스북이벤트는 블로드브라더스 페이스북 이벤트 홍보글을 유저가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50명을 추첨해서 홍길동 R1카드 1장을 받게 됩니다.(페이스북 바로가기)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의 다벗번째 홍길동이벤트는 7월에 처음 게임을 시작한 유저를 위한 신규유저 응원이벤트입니다. 10레벨, 20레벨,30레벨, 40레벨을 달성할때마다 홍길동R1카드를 받을 수 있어 40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4장을 받게 되죠.



7월16일까지만 진행하는 다섯번째 이벤트는 얼마남지 않아 서두르셔야 합니다. 친구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되는 이벤트랍니다. 



마지막으로 TCG게임 블러드브라더스의 홍길동이벤트는 헝그리앱 이벤트로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게시물을 공유한 모든 유저에게 역시 홍길동R1카드를 지급합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