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 서비스 후기!! 세상에 하나 뿐인 명품 스마트폰으로 사랑확인

by 핑구야 날자 2013. 7. 18.
반응형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 서비스 후기입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명품 스마트폰으로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배가아이언 의 엔드리스 메탈에 시그니처(각인) 서비스 받으면 사랑을 확인해주는 명품 스마트폰이 됩니다. ㅋㅋ 팬택 베가아이언은 아이폰도 해결하지 못했던 엔드리스 메탈을 적용해 기술의 진보를 확인시켜 주었죠.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던 스마트폰 시장에 팬택은 베가아이언을 통해 테두리를 금속으로 메탈화한 도전은 대단하다고 하겠습니다. 늘 새롭게 도전하는 팬택의 기술은 한시적으로 운영하려 했던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를 2013년 한해 동안 지속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에서는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는 강남과 종로에서 무료로 시행하고 있어요.



베가아이언을 구매한 연인끼리 엔드리스 메탈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둘 만의 시그니처를 남기는 모습을 보면서 예전 생각이 나더라구요. 커플요금제로 사랑을 확인하던 때를 말이죠. ㅋㅋ 요증에는 팬택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연인들의 새로운 추억만들기로 인기가 있는 걸 확인하고 온 하루였답니다.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 서비스 후기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를 강남으로 받으러 갈까 하다가 아무래도 종로가 덜 기다릴 듯 해서 팬택 종로점에 다녀왔어요. 종각역 4번 출구에서 200m정도 걸어가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팬택 종로점에는 처음이네요. 베가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된 적이 없어서요. 토요일은 3시까지 영업인데 2시경에 도착을 했답니다. 팬택 종로점은 엄청 크더라구요.



일단 안내데스크에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어요. 얼마 되지 않아서 순서가 돌아왔어요. 헐~~ 베가아이언 시그니처(각인)서비스는 안쪽으로 그냥 들어가도 되었죠.ㅋㅋ 처음 팬택에 왔으니 그럴 수 밖에 없죠. 



팬택 종로점 안내 데스크 옆에는 그동안 팬택에서 출시된 베가폰을 사용하는 연예인들의 사진의 보였습니다. 노랑머리 노홍철 어디가나 눈에 띄네요.



팬택 종로점 안내데스크 오른쪽에 보니 시스니처(각인)서비스 부스가 별도로 있더라구요. 벽면에는 베가No6와 함께 사진전을 했던 김중만씨의 작품이 걸려 있었어요.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를 받기 위해 신청하는 연인, 신청하고 기다리는 연인들이 보였어요. 사랑의 향기가 폴폴나더라구요. ㅋㅋ 보기 좋았어요. 물론 저처럼 혼자 베가아이언 시크니처(각인) 서비스를 받으러 온 분도 있네요. ㅋㅋ



일단 시그니처(각인) 서비스 부스의 데스크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했어요. 베가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S/N을 적었어요. S/N는 베가아이언의 배터리를 분리하면 보여요. 그리고 영문인 경우와 한글인 경우의 글씨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 한글로만 되어 있어 영문 글시체를 선택할 필요가 없었는데...ㅋㅋ 시그니처 문구는 최대 30자임으로 미리 준비하는게 좋아요. 연인이라면 영문이름이나 한글이름으로 하겠지만...ㅋㅋ



글씨체는 영문이 더 예쁘더라구요.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기 전에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중에 시그니처 색상을 정하면 됩니다. 전 블랙으로 했어요.



그리고 신청서와 함께 베가아이언을 제출하면 확인 후 베가아이언을 받고 순서를 기다리면 됩니다. 통밥대로 많이 기다리지 않았답니다. ㅋㅋ 시그니처 머신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시그니처 서비스를 해주는 분들도 친절하구요.



드디어 내 차례 ~~ 베가아이언을 시그니처 머신 아래 장착을 하는데 마치 영화 베가아이언의 변신과정이 연상되는 거 있죠. ㅋㅋ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는 얼마걸리지 않았어요. 1~2분도 안걸린 듯 해요.ㅋㅋ



『세상에 너를 각인하라』~~ 전 제 닉네임과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고 시그니처(각인)서비스를 받았답니다. ㅋㅋ



VEGA 아이언 스펙


- 크기 : 136.3 x67.6 x8.8 mm

- 무게 : 약153g (Black 기준)

- 컬러 : Black/White

- 디스플레이 : 5” High Bright In-cell 디스플레이(Hd,1280X720)

- CPU : 1.7GHz 쿼드코어

- OS : Android 4.1.2 Jelly Bean

- 메모리 : RAM 2GB (DDR2), 내장메모리 32GB, 클라우드 16GB제공

- 카메라 :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카메라 2.1M 풀HD

- 배터리 : 용량: 2,150mAh


베가아이언은 위에서도 말했지만 세계 최초 엔드리스 메탈로 스타일시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하이브라이트 인셀 디스플레이로 기존 LCD에 비해 5% 맑고 선명하며 2.4mm 제로베젤로 화면 사용율이 75%로 동영상을 볼때는 더 몰입하게 됩니다.


시그니처(각인) 서비스 빨리 받으려면


베가아이언의 시그니처(각인) 서비스를 빨리 받으려면 강남보다는 종로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시그니처(각인)서비스는 실제로 각인시간은 그리 길지 않아요. 시그니처 문구는 최대 30자까지 가능함으로 문구를 미리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연인끼리 할때는 이니셜로 할 건지 한글로 할건지도 미리 정하면 낫습니다. 그리고 베가아이언의 S/N을 미리 메모해두면 좋습니다. 연인끼리 시그니처(각인)서비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이 명품 스마트폰을 만들어 보세요. 물론 연인이 아니더라도 아버지가 마음을 담은 시그니처(각인)로 아들에게 선물을 해도 좋겠죠.


베가아이언 시그니처(각인)서비스 자세히보기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