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 게임추천받는 다크헌터,암드히어로즈,아이모와 다른 매력

by 핑구야 날자 2013. 7. 19.
반응형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 게임추천받는 다크헌터,암드히어로즈,아이모와 다른 매력은 무엇이 있을까요.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후 많은 유저들의 궁금한 부분일 겁니다. 푸치토온라인은 국내에서는 새로운 게임이지만 이미 일본 모바일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게임입니다. 푸치토온라인은 비슷한 게임은  다크헌터,암드히어로즈,아이모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은 귀여운 캐릭터도 눈에 들어 오지만 3D로 만들어져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푸치토온라인은 RPG게임으로 퀘스트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PC게임같은 기분도 들어 요즘처럼 5인치 이상의 스마트폰이 대세를 이루는 분위기에는 더욱 즐길만 하죠.



푸치토온라인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푸치토온라인을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3.47MB입니다. 가볍죠.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하기전에 일단 캐릭터를 생성하고 헤어스타일과 머리색을 비롯해 얼굴 표정도 설정하고 성격도 정해야 합니다. ㅋㅋ



푸치토온라인 공략의 매력


푸치토 온라인은 신규게임이지만 접근성이 좋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푸치토온라인은 간편한 조작성,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으로서는 상당한 수준의 자연스런 조작이 매력이기도 해요. 복잡하면 시작부터 지치거든요. 



푸치토온라인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장치활용을 통해서 사냥은 물론이고 던전공략과 맵공략을 통해 게임을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어요.



푸치토온라인이 일본에서 큰 흥행을 이룬 성과에서 알 수 있듯 중독성이 조금은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항간에 푸치토온라인을 해본 분들은 최신게임 가운데 가장 중독성이 높다고 말들을 합니다. 



동장르의 다크헌터,암드히어로즈,아이모를 해본 게이머라면 푸치토온라에 더욱 빠르게 중독이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개인적으로는 다크헌터,암드히어로즈,아이모를 해 본 분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은 푸치토온라인입니다. ㅋㅋ



푸치토온라인은 자신의 캐릭터를 힘, 생명,지력, 정신 4가지의 스탯을 활용하여 육성하게 됩니다. 게이머의 직업군에 다라 적당한 스탯을 통해 강화된 캐릭터로 변화시키게 됩니다.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을 하다보면 여기저기 위치한 NPC들로 퀘스트 수급을 할 수 있어요.



푸치토온라인은 모바일게임이면서도 온라인 RPG와 동일한 플레이간의 협력플레이(PvP)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고 다양한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어 출퇴근길이 짧게만 느껴질 겁니다. 여기에 레벨업이 다른 게임에 비해 빠르다보니 성취감도 높아 더 시간이 빨리 가게 됩니다.



푸치토온라인은 RPG게임이면서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재미때문에 여성유저들에게도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흔히 RPG게임의 전투성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어필하지 못할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죠. 그런데 요즘은 푸치토온라인처럼 캐릭터에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지다보니 여성유저들도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아요.



푸치토온라인 이벤트


푸치토온라인 이벤트 4가지는 7월12일(금)부터 7월25일(목)까지 진행됩니다. 갤럭시S4와 다양한 상품을 받는 첫번째 이벤트는 푸치토온라인 다운받고 평점과 리뷰를 작성하면 됩니다. 쉽죠~~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을 접속하면 매일 3000돌체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기간에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포켓포토와 ABC마트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답니다.



전 벌써 받았어요. 3000돌체를요. ㅋㅋ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할때 유용하게 사용하면 되겠죠.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 공략으로 30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진짜사나이의 호수형 샘 해밍턴도 좋아했던 바나나우유를 먹을 수 있어요.ㅋㅋ



모바일게임 푸치토온라인의 마지막이벤트는 오후6시부터 9시사이에 게임을 하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학교나 직장에 있을때 게임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네요.ㅋㅋ 


푸치토온라인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