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현대해상 하이현양과의 만남!! 그녀가 부탁해서 내집마련을 위한 팁을 기고하고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7. 27.
반응형

현대해상 하이현!! 그녀가 부탁해서 내집마련을 위한 팁을 기고하고 보니 오호~~ 현대해상에 기고한  『'전세'냐 '매매'냐! '내 집 마련'을 위한 10가지 팁』을 확인해보려고 현대해상 블로그에 가보았습니다. 기업블로그를 많이 보았는데 현대해상 블로그는 실속있는 정보로 가득했어요. 현대해상이라고 해서 보험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겠거니 했거든요. 그런데 현대해상 블로그는 달랐어요. 형식적인 내용이 아니라 직장인과 일반인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로 운영이 되고 있있었어요. 더구나 예쁜 하이현양이 운영해서 분위기도 밝구요. 기업블로그니까 다 같다고 생각하고 지나치지 말고 한번 구경가보세요. 일상에서 필요한 많은 정보를 일일히 찾는 것 보다 현대해상 블로그에서 알아서 정리해주어 편하답니다.



현대해상 블로그의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면 직장공감 / 자기계발 / 재테크로 구성된 퍼펙트 직장인, 가족 / 건강 / 육아로 구성된 굿앤굿패밀리 그리고 여행 / 취미 / 자동차로 구성된 멀티플 라이프로 구성이 되었있어요.(바로가기)




그리고 하이현양이 들려주는 현대해상의 소식을 다루는 하이현의 하루와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데 행복한 이벤트에서 확인하고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상품도 빵빵한게 현대해상답더라구요.(바로가기)



하이현양은 이렇게 생겼네요. 제가 실례흫 무릅쓰고 하이현양을 제 블로그에 소개합니다. ㅋㅋ 예쁘고 상냥하고 예의바른 하이현양~~ 뭐든지 잘 들어줄 것 같지 안나요.



제가 하이현양과 통화하고 『'전세'냐 '매매'냐! '내 집 마련'을 위한 10가지 팁』라는 주제로 기고를 했어요. 많이 부족한데 말이죠. 그러나 아마 여러분들도 하이현양과 통화하면 거절하지 못할겁니다.ㅋㅋ 현대해상에 제가 기고한 글의 일부 화면입니다.(내집 마련을 위한 10가지 팁 자세히 보기) 그밖에 현대해상 블로그에 유익한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