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건담프라모델을 7월게임 건담카드컬렉션 공략으로 SD건담들과 만나

by 핑구야 날자 2013. 7. 26.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추천 건담프라모델을 7월게임 건담카드컬렉션 공략으로 SD건담들과 만나보세요. 건담카드컬렉션은 지난번에 사전등록행사이후 국내에 공식적으로 처음 다음모바게를 통해 소개되는 스마트폰게임입니다. 건담카드컬렉션에서 알 수 있듯이 SD건담기체들과 캐릭터들을 카드화하고 카드화한 건담기체들을 활용하여 대전을 진행해나가는 TCG게임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7월게임 건담카드컬렉션은 일본에서도 300만 유저를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건담은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죠. 그동안 건담시리즈의 애니메이션를 통해 소개된 모빌 슈트와 모빌 아머 카드를 스마트폰게음으로 만날 수 있어 건담마니아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



건담카드컬렉션 설치


애플의 앱스토어(설치하기)와 안드로이드폰 티스토어(설치하기), 구글플레이(설치하기)에서 『건담카드컬렉션』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1.87MB밖에 안되어 금방 설치가 됩니다.




건담카드컬렉션 공략


스마트폰게임추천을 받고 있는 7월게임 건담카드컬렉션은 건담프라모델을 수집하는 분들에게 또 다른 재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지금까지 건담시리즈르 통해 알고 있는 모빌슈트와 모빌아머카드를 조합해서 자신만의 건담을 만들고 보스와도 대결하는 재미를 느낄수 있어요. 



건담카드컬렉션은 TCG게임이지만 다른 사용자와 대결을 할 수 있느 PvP의 맛도 누릴 수 있답니다. 



건담카드컬렉션 공략으로 각 SD건담기체의 파일럿을 선택은 물론 조합이 애니메이션 분위기를 느끼게 해서 사실감이 느껴지는 매력도 괜찮았어요. 그렇다보니 친구끼리 각자의 스타일을 잘 표현하는 독특한 조합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건담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국내에도 간담카드컬렉션 같은 건담 관련 게임들이 있기는 한데 적은편이죠. 그래서 일본에서 300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건담카드컬렉션으로 건담을 제대로 보고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건담에서 보던 익숙한 캐릭터를 보면 예전 생각이 많이 나실겁니다.



건담카드컬렉션 공략을 하다보면 건단SD기체나 골드를 얻을 있어요. 



뿐만아니라 건담카드컬렉션 공략을 하다보면 행운의 찬스나 카드획득기회를 통해서 보다 빠르게 레벨업이 되기도 합니다.



연료, 경험치, 진행상황을 통해서 판단하시고 경험치가 채워지면 레벨업도 가까워진답니다. ㅋㅋ 연료가 떨어지면 열도 좀 받으니 연료충전아이템도 잘 챙겨두시구요.



건담카드컬렉션 이벤트


건담카드컬렉션 공략하면서 친구와 함게 하고 싶다면 초대해보세요. 1명, 2명이상8명이하, 10명이상, 11명이상19명이하...초대하는 만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건담카드컬렉션에 초대한 친구수가 30명을 넘으면 5명이 넘을때마다 보상을 합니다.



그리고 건담카드컬렉션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건담카드컬렉션 페이스북기념이벤트입니다. 좋아요만 누르면 되니 너무 쉽죠. 7월29일 12시까지입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