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로 즐거운 워킹!! 발이 너무 편하고 시원해요.

by 핑구야 날자 2013. 8. 5.
반응형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로 즐거운 워킹!! 발이 너무 편하고 시원해요. 워킹을 위해서 기능성운동화를 찾기도 하고 여름이나 시원한 운동화도 찾게 됩니다. 운동화가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다면 린 쿨 워킹화를 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겁니다. RYN(린)하면 기능성 워킹화로 운동화 바닥을 타원형으로 만들어 히트를 친 브랜드죠. 그래서 기능성신발 RYN쿨 워킹화를 보면서 역시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Grey, Naby, Mint, Pink 등 경쾌하고 산듯한 색상으로 워킹하는 즐거움을 더해 주었답니다. 특히 발냄새가 많이 나거나 발에 땀이 많아서 고민인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 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늦봄부터 초가을까지 신어도 될 것 같아요.



RYN쿨 워킹화를 열어보니 눈에 쏙 들어오는 컬러라 참 기분 좋게 만들었어요. 기능성신발보다는 컬러 운동화로도 부드로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리고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의 양사이드의 컬러배합도 다르게 되어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보였어요.




여분의 쿨 워킹화 깔창도 있어 흡족했답니다. 특히 깔장의 구조를 보니 일반 깔장과는 좀 다르더라구요. 



워킹시 충격흡수를 위해 RYN이 충격흡수EVA를 접목해서 보다 편안한 워킹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여분의 깔창은 키높이 깔창의 기능도 겸하고 있어 키에 대한 핸디캡이 있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을 듯 해요



특히 땀이 많거나 발냄새가 많이 나는 분들의 관심을 받을 만한 린 워킹화의 재질입니다. 발에 땀이 없거나 냄새가 나지 않더라도 워킹을 하다보면 통풍이 잘 안되는 운동화 때문에 찝찝할 때가 많잖아요. 그런데 린 워킹화에서 발등을 감싸는 소재는 다이아몬드 구조로 된 윈드메쉬로 되어 있고 내피는 매쉬원단으로 되어 있어 바람이 솔솔~~ 워킹이 더 즐거워졌어요.



가벼운 운동화 RYN 쿨 워킹화는 착화감이 좋아서 여행운동화로도 괜찮을 듯 해요. 폴리우레탄으로 된 바닥이 푹신푹신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바닥디자인 구조가 여름철 바위나 물가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겠어요.



시원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의 앞 부분을 보호하는 아웃솔구조로 워킹이나 조깅시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어요. 



특히 발목의 뒤틀림을 최소화해주는 힐캡 덕분에 편안한 운동화라고 부르나봐요.



그런데 이게 뭔일이래요. 막내가 옆에서 보더니만 자기가 신으면 안되겠냐는 겁니다. 헐~~ 좋은 것은 알아가지고...그러런데 말 없는 큰 놈이 걸리는 거 있죠. 얼마전에 파주 오렌지 카운티에서 운동화를 사주기는 했지만... 사람이 그게 아니잖아요. 다행히 RYN운동화에 달려있는 10,000원짜리 할인쿠폰이 있더라구요. 자세히 보지 않았으면 버릴 뻔 한거 있죠.



어제 편안한 신발 RYN 쿨 워킹화를 신고 아파트를 한바퀴 돌아보면서 정말 시원하고 편한해서 워킹하기 참 좋았어요. 린 워킹화를 신고 운전을 해보니 장거리 운전을 할때도 발이 시원해서 편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부터는 막내가 주인이 되어버렸답니다.ㅜㅜ 자식이 웬수라더니...ㅋㅋ 그래도 기분이 좋았어요. 막내가 신으니 라인이 더 살아있는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로 보이는 거 있죠.



발이 시원해서 좋지~~ 막내는 미소로만 말합니다. ㅋㅋ 사내놈이라 살갑지 않아서~~ 딸이라면 다를텐데...



더구나 패션에 까칠한 막내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비드한 컬러는 누가봐도 멋지죠.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매쉬소재로 내내 시원해서 좋다고 합니다. 나도 안다 녀석아~~ㅋㅋ



운동기구로 움직여보면서 계속 쿨 워킹화만 보는걸 보니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를 신고 계단에서 내려와도 충격을 분산시켜 주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덜 간답니다. 슬림한 막내보다도 무게가 나가는 제가 더 필요한 완소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빨간 원안의 라인이 발등을 잡아주어 안정감이 있었습니다.



아쉬움이 남든다면 안감의 처리가 매끄럽게 되지 않았어요. 물론 박음질로 무리는 없지만 좀 더 세심한 마감처리였다면 더 좋았겠죠. 물론 전부 그런게 아니겠지만요.



그러고보니 요즘 운동을 하시는 어머님께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를 사드리는게 좋겠더라구요. 나이가 드셔서 아무래도 관절보호를 위해 더 필요하실테니 말이죠. 그런데 컬러가 너무 영해서 좋아하실라나 모르겠네요. 나이드실수록 젊은 컬러를 찾기는 하지만....



편안한 운동화 RYN 쿨 워킹화는 가격도 착해서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5만원 안짝이더라구요. 컬러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구요. 가성비에 만족스런 운동화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