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8월 인기게임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게임에서 앙코르23 포트리스 막시무스를!!

by 핑구야 날자 2013. 8. 7.
반응형

8월 인기게임으로 트랜스포머가 기대됩니다. 트랜스포머게임에서 앙코르23 포트리스 막시무스도 노려보는 것도 해볼 만해요. 트랜스포머게임 소식을 보면서 예전에 본 트렌스포머가 생각나는 거 있죠. 트렌스포머에서 자동차들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뚜러지게 보기도 했죠. 트렌스포머가 히트를 쳐서 장난감도 참 많이 나왔죠.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도 관심이 많았던 트랜스포머이기도 해요. 지구를 지키기 위한 트랜스포머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죠. TCG게임 트랜스포머가 인기게임으로 트랜스포머 매니아들이 더 찾을 것 같아요. 이번에 트랜스포머게임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서 갤럭시S4 LTE-A도 받고 앙코르23 포트리스 막시무스도 노려보세요.



트렌스포머게임 사전등록 이벤트는 8월15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전화나 SMS로 통보를 하는데 이벤트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해외판 트랜스포머 레전드의 동영상을 보니 트렌스포머게임이 더 기대가 되는 거 있죠.




영화로 보았던 트랜스포머에서 등장했던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재즈, 아이언하이드, 라쳇, 사이드스와이프, 알씨, 크로미아, 문레이서, 졸트, 트윈즈들이 스마트폰의 TCG게임에서도 전부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벤트는  간단해요 말 그대로 트랜스포머 사전등록 이벤트입니다. ㅋㅋ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종을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사전등록 참여하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그래도 이벤트인데 하나로 끝나면 밋밋하죠.ㅋㅋ 친구에게 8월게임 트랜스포머 사전등록이벤트 소식을 알려주시는 친구에게 소개하기를 하면 당첨확율이 높겠죠. 



트랜스포머 페이스북

트랜스포머 트위터

트랜스포머 공식 커뮤니티



트랜스포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범블비 SR 엘리트카드를 모두 받을 수 있구요. 트랜스포머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156명에게 LTE보다 2배나 더 빠른 갤럭시S4 LTE-A(SKT전용) 1명, 5명은 앙코르23 포트리스 막시무스를 를 받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앙코르23 포트리스 막시무스가 욕심이 나네요. ㅋㅋ


트랜스포머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