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름휴가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 걸스데이 레인보우와 함께 KPOP 페스티벌

by 핑구야 날자 2013. 8. 8.
반응형

여름휴가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 걸스데이 레인보우와 함께 KPOP 페스티벌로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즐겨 보세요. 서울근교에 있는 왠만한 워터파크는 가봤는데 경주에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와 블루원 리조트는 처음입니다. 1박2일로 떠나는 여행으로 경주에 있은 워터파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가까워도 좋지만 여행을 떠나는 맛이 나지 않아서요.ㅋㅋ 워터파크의 즐거움은 뭐니뭐니해도 다양한 놀이기구 때문이지요. 블루원 워터파크는 포시즌존, 토렌트존, 웨이브존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초대형 파토풀인 스톰웨이브는 우리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초대형 파도풀입니다.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패밀리 슬라이드의 아찔한 각도는 보기만 해도 당장 달려가고 싶게 만들어요.

 

 

블루원 워터파크와 블루원 리조트는 재미있는 워터파크와 편안한 휴식이 있는 리조트입니다. 그런데 더욱 관심이 가는 것은 KPOP 페스티벌을 통해서 한여름의 추억을 멋지게 남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올해는 눈도장만 찍어 아쉽기는 하지만 좀 더 알아보고 내년에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KPOP페스티벌

 

블루원 워터파크와 블루원 리조트에서 즐기는KPOP 페스티벌은 또 다른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요. KPOP 페스티벌은 8월 23일까지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야외특설무대에서 저녁 18시30분터 20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걸스데이와 레인보우는 물론이고 나인뮤지스, 제국의 아이들, 2AM, 엠블렉, 애프터스쿨등등 아이돌이 나와 훅~~ 가게 만들 것 같아요.

 

 

특히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의 야외특설무대에서 볼 수 있는 걸스데이, 레인보우, 나인뮤지스, 애프터스쿨은 생각만 해도 정말 신나지 않나요. (출연일정 자세히 보기)

 

 

진짜사나이에서 샘해밍턴이 가지마~~를 외치며 쾌속질주를 하게 만든 걸스데이를 보게 된답니다. ㅋㅋ 서울근교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의 야외특설무대 앞자리는 VIP석이겠어요. 파도풀 때문에 자리를 차지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 정말 운도 맞아야 할 것 같아요.  

 

 

블루원 워터파크 정기공연

 

정기공연에서 BNG의 커버덴스도 볼만하고 비보이 소울섹터등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정기공연도 KPOP페스티벌 못지 않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특히 BNG의 커버덴스는 선글라스를 끼지 않으면 충혈된 눈을 여친에게 들킬지도 모를일 입니다. ㅋㅋ 블루원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에서는 8월18일까지 매일 2회의 정기공연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래사진의 주인공인 BNG의 커버댄스도 볼 만하겠죠. (일정 자세히보기)

 

 

 

기간 : 7월 27일(토) ~ 8월 18일(일) (매일 2회 공연)

공연시간 : 1차 : 11시 ~ 12시 / 2차 : 16시 ~ 17시

장소 : 워터파크 실외 특설무대

구성 : 레크레이션(30분), 전자현악(15분), 댄스팀(15분)

출연팀 : MC태봉(레크레이션), SOULSECTOR CREW(비보이), BNG(커버댄스), OPENIT(전자현악)

 

 

SUMMER NIGHT 페이스북 이벤트

 

블루원 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SUMMER NIGHT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K-POP 공연 입장권,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all 키프티콘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벌써 4번째가 되었네요. 그럼 4주차 퀴즈를 풀고 여름휴가도 알차게 즐겨보세요.(퀴즈풀기)

 

이벤트기간: 8월7일~8월13일

 

 

블루원 페이스북에서 활동을 왕성하게 하신 활동왕에게는 아이패드 16GB를 준다고 하니 노려보세요.

 

블루원 리조트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