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옵티머스 G2퀵윈도우 케이스 No!!명품시계가 있는 LG G2퀵윈도우 케이스의기능과 아쉬움

by 핑구야 날자 2013. 8. 25.
반응형

옵티머스 G2퀵윈도우 케이스 No!! 명품시계가 있는 LG G2퀵윈도우 케이스의기능과 아쉬움을 살펴보았어요. 아직도 옵티머스G2로 부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옵티머스 G2가 아니라 G2로 불러주세요. 이번에 LG전자에서는 스마트폰 라인업에서 옵티머스를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G2를 선보였습니다. LG G2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답게 스마트폰 케이스도 프리미엄하게 만들었답니다. 퀵윈도우 케이스입니다. LG G2퀵윈도우 케이스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등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준비를 했답니다. 예쁜 LG G2 퀵윈도우케이스의 컬러를 보면 화이트만 빼고 전부 갖고 싶은 거 있죠. 화이트는 깨끗히 쓸 자신이 없을 것 같아서요.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디자인


고민끝에 2개를 골랐어요. 퍼블과 블루컬러의 퀵윈도우 케이스를 선택했답니다. 블루는 아직 오지 않아 나중에 기회가 되면 보여 드릴께요. 사실 민트와 퍼블중에 고민을 참 많이 했답니다. 너무 예뻐서 말이죠. ㅋㅋ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케이스에 이렇게 욕심을 내 본 적이 없었는데 말이죠.




전에 사용하던 옵티머스G 프로보다 G2 퀵윈도우 케이스 재질이 훨씬 강했어요. G2 퀵윈도우 케이스의 앞면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요. 스웨이드 재질은 가죽의 안쪽을 샌드페이퍼로 기모가공한 송아지 가죽을 말합니다.



 LG G2퀵윈도우 케이스의 뒷면은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퍼플컬러가 참 예쁘죠. 과감하게 골라 본 보람이 있네요.



LG G2퀵윈도우 안쪽면을 보면 원안에 골드핀이 G2퀵커버 케이스를 여닫는 것을 감지하는 기능을 한다니다.



LG G2 퀵윈도우 케이스의 전면 윈도우는 뚫려 있고 안쪽면 테두리는 알루미늄으로 마무리되어 윈도우창의 변형을 막고 케이스의 고급그러움을 더해줍니다.



LG G2퀵윈도우 케이스 장착과 비교


LG G2 퀵윈도우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등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변신되는데 특히 패셔니스타 여성들에게는 패션소품으로도 그만일 것 같아요.



LG G2의 기본 케이스를 분리하고 LG G2퀵윈도우 케이스를 장착하면 됩니다. 정착후의 모습을 비교해 볼까요. G2폰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셨죠. 특히 명품시계가 너무 럭셔리하네요.



LG G2의 퀵윈도우케이스를 장착한 LG G2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꼈어요. 기본의 옵티머스G 프로의 케이스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거든요. 퀵윈도우 케이스를 장착한 LG G2의 하단부분입니다. LG의 하이파이사운드를 제공하는 큼직한 듀얼스피커와 이어폰잭이 크롬라인과 잘 어울리죠.



특히 LG G2는 사이드에 버튼을 모두 없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잖아요. 깔끔하고 매끈한 LG G2의 사이드가 퍼플컬러로 감싸여서 스타일이 살아있습니다.



LG G2의 상단도 매끄럽죠. 퍼블 컬러의 LG G2퀵윈도우가 정품이라 그런지 역시 다르죠. ㅋㅋ



이번엔 LG G2의 핵심적인 디자인으로 태어난 후면키 부분을 보겠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돌고 설계되어 안심이네요.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기능


퀵윈도우 케이스를 장착한 LG G2는 다양한 기능과 모습으로 역시 프리미엄폰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기능은 전화 수신, 시간.날짜 확인, 날씨 정보, 음악재생, 알람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날로그시계도 6가지의 컬러로 사용자의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변경할 수 있어요. 노랑색이 참 마음에 듭니다.



퀵윈도우 케이스의 창에는 아날로그 시계만 있는게 아니라 명품시계의 모습도 보여집니다. 라이센스 비용으로 무려 2억원을 투자한 명품시계들이 더욱 멋진 시계를 만나게 됩니다.



또한 음악을 재생하고 날짜와 날씨를 퀵윈도우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확인을 수 있어 기존 스마트폰 케이스들과는 격이 다르답니다.



전화가 오면 LG G2는 퀵윈도우케이스를 열지 않고 통화버튼을 원밖으로 밀면 통화할 수 있답니다. 



LG G2 퀵윈도우케이스의 아쉬운 점


아쉬운것은 모션콜이 작동이 안된다는 겁니다. 현재는 퀵커버를 열고 사용하면 되는데 뒤로 확 제끼고 사용해야 편하죠. 결국 퀵윈도우 케이스 안쪽 하단의 골드핀와 G2전면의 접근센서가 막혀있기 때문이죠. 



접근센서는 뚫어주면 되는데 퀵윈도우 케이스 내부 하단의 골드핀이 문제군요. G2 스마트폰을 만든 분들이 퀵윈도우게이스를 만들었으니 충분히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음에 업그레이드할때 꼭 기능을 넣어주면 좋겠어요. 물론 모션콜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기는 하지만 모션콜에 대한 욕심이 나서 말이죠.ㅋㅋ



LG G2 퀵윈도우케이스 설정


혹시 퀵윈도우케이스의 기능은 기본으로 사용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 혹시 작동이 안될 경우 설정 > 일반 > 액세사리에서 퀵윈도우케이스 메뉴를 선택하고 체크박스가 선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체크가 되어 있지 않으면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설명드린 LG G2의 퀵윈도우기능을 동영상으로 보시면 더 쉽게 와닿으실 겁니다. 분위기와 상황에 따라서 LG G2 퀵윈도우 케이스를 바꿔 사용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LG G2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