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 착용기!! 여름에 구매해 너무 저렴한 등산복 바지

by 핑구야 날자 2013. 9. 1.
반응형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 착용기입니다. 여름에 구매해 너무 저렴한 등산복 바지로 추천해봅니다.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부담을 최소화하려는 착한기업 칸투칸의 플래그십 기획 팬츠입니다. 오리털보다는 거위털이 좋은 거 아시죠. ㅋㅋ 작년에 칸투칸의 구스팬츠가 5000장 예약판매 완판을 기록했었죠. 올해는 추위가 더 일찍 찾아 올것 같아요. 미리 구매하면 저렴한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구요. 칸투칸에서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어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을 득템하게 되었답니다. 올 여름이 유난히 더웠잖아요. 맞는 말인지는 모르지만 여름이 더우면 겨울이 춥다고 해요. 그리고 언제부터인가 가을도 짧아지구요.



전 겨울용 등산복이 있어서 이번엔 큰 녀석을 위해 주문을 했어요. 여름에 등산복 반바지를 사준 덕분에 같이 서너번 산행을 할 수 있었어요. 뭐~~ 남들이 들으면 그게 무슨 산행이냐고 하겠지만 높은산을 올라야 산행은 아니잖아요.ㅋㅋ 그래서 같은 사이즈로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을 주문했어요. 헐~~ 그런데 작은거 있죠.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은 충전재 때문에 일반바지를 생각하면 안되더라구요. 체험단으로 득템을 한거지만 ㅋㅋ 그래도 작으니 어쩔 수 없잖아요. 그래서 한치수 올려 반품을 했어요. 반품 절차도 설명서에 잘 나와 있어 쉽더라구요. 와우~~ 총알같은 교환으로 기분이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평상시 입는 사이즈보다 한치수 올려서 구매하시면 핏이 산답니다.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는?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는 보기와는 달리 50g(±5)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구스다운 팬츠 칸투칸 P403의 전체의 모습입니다. 80:20으로 구스다운 비율로 되어 있어 스타일이 살짝 걱정되기는 했는데 실제로 보니 나름 핏을 잘 살렸더라구요.



그럼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을 좀 더 자세히 훓어 봤어요. 잘 쓸리는 사타구니 부분, 발목인사이드과 무릎부분을 다른 소재로 처리해서 좀 더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의 힙부분도 마찬가지로 앞무릎의 입체패턴을 갖은 옷감으로 처리했습니다. 추운 겨울에 입다보니 주머니에 손을 많이 넣게 되는 것도 감안을 했구요. 무릎이 접히는 부분도 깔금하게 처리되었어요.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의 밑단에는 이중으로 바람을 막아 주도록 되어있어요. 좀 더 자세히 보고 싶더라구요.



칸투칸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감을 보기위해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을 홀딱 뒤집어 보았어요. ㅋㅋ 종아리부터 발목까지 안감의 구조를 잘 알 수 있었어요. 보드복이나 스키보과 같았답니다. 바람이 들어 올 공간이 없네요. 겨울이 무섭지 않겠죠.ㅋㅋ



힙이 들어가는 칸투칸 구스다운 팬츠 P403의 안쪽 모습입니다. 허리는 시보리로 되어 있어 신축성이 있게 허리를 감싸줍니다. 개인적으로는 후크가 좀 이중으로 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벨트는 여름용 등산복 반바지와 같았어요. 주머니에는 지퍼가 달려 있어 마음이 듭니다. 



구스다운 팬츠 P403를 평상시에 입는다?


칸투칸의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은 등산이나 낚시 그리고 스키를 탈때 입기도 하지만 야외활동을 많이하거나 밖에서 일을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 합니다. 칸투칸에 의하면 드라마나 영화촬영현장에서도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직접 보니 공감이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겨울이 다가오면 구스다운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어 가격도 오르게 될 겁니다. 구스다운 바지를 네이버에서 찾아보면 2~3십만원은 기본이고 비싼 것은 50만원이상 하더라구요. 조회해보시면 금방 확인할 수 있어요. 칸투칸의 구스다운 펜츠 P403은 10만원이 안됩니다. 착하죠.



칸투칸의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은 스위스 TESTEX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밀도높은 조직원단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해요. 큰 아이는 여름이라 그런지 시큰둥하지만 올 겨울 조금 멀리 있는 학원으로 레슨을 받으러 갈때는아마도 칸투칸의 겨울용 등산복 바지 구스다운 팬츠 P403를 찾을 겁니다.ㅋㅋ


구스다운 팬츠 P403 자세히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