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하면서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매력을 느껴

by 핑구야 날자 2013. 9. 2.
반응형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하면서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매력을 느껴보세요. 점핑테일이 드디어 카카오톡에 입성을 했네요.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은 캐주얼게임이라 쉽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카카오게임 점핑테일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톤의 느김이 나는 그래픽이 눈에 띄는 게임입니다. 오락실게임이 생각나게 하는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은 흡사 너구리게임을 느끼게 하기도 해요. 조작도 단순해서 좌우버튼과 점핑버튼만 활용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게임에 몰입을 하게 됩니다. 귀여운 베이비 캐릭터들을 몬스터를 피해서 구하면 됩니다. 물론 곳곳에 있는 미사일을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할 수도 있어요.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설치


점핑테일은 최근 카카오게임으로 입성을 해서 카카오의 게임하기에서 『점핑테일』을 찾아 설치하셔도 되구요.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에서도 『 점핑테일』을 조회해서 설치해도 됩니다.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


카카오게임 점핑테일은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로 스테이지별로 구출해야 할 귀여운 베이비 캐릭터를 구해서 탈출을 시키면 클리어가 됩니다. 우측상단에 보면 구출해야 할 캐릭터의 모양과 숫자가 보이니 참조하면서 즐기면 된답니다. 그리고 현재 1등을 유지하고 있는 게이머가 나타나 은근 뽐뿌하게 만들죠.ㅋㅋ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베이비 캐릭터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따라다니는 모습을 보면 정말 귀여워요. 그러나 몬스터를 만나 공격하지 못하고 맞닥드리면 HP게이지가 내려가거나 베이비 캐릭터와 이별을 하게 된답니다.



이크~~고릴라 몬스터가 숲속에 숨어 있네요. 왼쪽에 보이는 애드벌룬에 베이비 캐릭커들을 탈출시켜야 겠군요. 물론 꿀단지 같은 미사일로 몬스터를 무찌를 수 있으니 과감하게 공략해도 됩니다.



가끔은 카카오게임 점핑테일의 캐릭터를 바꾸고 싶을때도 있지요. 물론 12개의 캐릭터마다 경험치도 다르고 선택하려면 알사탕이나 코인이 필요합니다.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을 이어서 하고 싶을때도 추가설정하면 되구요.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시 필요한 11가지의 핼퍼들도 핼퍼도감에서 선택하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헬퍼들이 자석아이템을 제작해서 아이템을 끌어당겨 먹을 수 있기도 하고 체력물의 제작도 가능해서 HP게이지가 위험해질때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공략을 좀더 빨리하고 싶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됩니다. 전 이어하기과 빠르게 움직이게 하는 부스터를 주로 사용해요.



카카오게임 점핑테일 카톡론칭 기념이벤트


카카오게임 점핑테일은 온게임넷 [더 테스터]에서 소개되기도 했어요.  온게임넷 투니랜드(바로가기)에서 22분 넘게 소개되어 많은 게이머들이 그리코리아(GREE)의 캐주얼게임 점핑테일의 매력을 느끼게 되었죠.



그리고 점핑테일이 카톡 론칭기면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에버랜드도 가고 KFC치킨도 먹은 행운을 잡아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