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카드배틀게임추천 더 받겠군요. 밀리언아서가 지난 월요일 9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서 운학형 셀리안, 운학형 아리엘, 운학형 엘리아나등 한국형 일러스트 3종 이미지를 추가했어요. 그런데 모바일게임추천을 받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네오플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이퍼즈에 등장하는 드니스, 루이스, 클레어, 앨리셔, 시바 포, 호타루, 마를렌, 레나, 이글, 트릭시등이 밀리언아서의 주요 강적 및 서브드랍, 수집루프, 인자전, 주말 비경 등의 주요 보상으로 설정되었거든요. 서로 다른 게임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은 좀 더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되었어요.



지난 여름 염하형미소녀를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을 통해서 선보이며 많을 관심을 끌더니 이번에는 액션본능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다시한번 분위기를 잡고 있어요.




밀리언아서는 기본적으로 탐색을 시작(ap소모)으로 요정발견을 하게 됩니다. 요정과의 전투(bc소모)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다시 반복하게 되죠. 물론 전투에서 패배하면 자신의 덱코스트만큼 회복할때까지 탐색을 계속하게 되는 방식이죠.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기사카드를 모아서 비경 탐색이나 대전에서 승리하고 자신이 통치하는 거점을 발전시켜 브리튼을 다스리는 왕으로 성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배틀게임추천을 받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2장의 카드를 이용해 합성 또는 강화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강화와 합성을 통한 최강의 덱이 구성되면 기사카드가 각성을 할 수 있게 되는데 대폭 향상된 능력치를 체험하고 조합을 하면서 TCG게임이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 100여명이 만들어낸 등급별 다양한 카드가 밀리언아서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이유 중에 하나죠. 남심을 자극하는 일러스트의 매력은 중독성이 강한 편이라 소심한 남성은 피하는게 좋을 듯 해요.ㅋㅋ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 조우이벤트


9월1차 업데이트를 한 밀리언아서는 액션본능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멋진 히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밀리언아서 콜라보 장비를 100% 얻을 수 있는 밀리언부스터를 준다고 합니다.(이벤트 참여하기)



밀리언아서 & 사이퍼즈 조우 이벤트는 9월2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는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 게임을 설치하거나 신규 가입하여 이용해주실 경우 최대 AP회복약 15개 + BC회복약 15개, 뽑기 티켓 15장, 사이퍼즈 SR+ 카드, 리미트 브레이크 치아리까지 받을 수 있어요. 헐~~ 대박이네요.(이벤트 참여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달성레벨에 따라 최고 슈퍼부스터를 지급 받을 수 있어요. 5레벨이면 슈퍼부스터 레어2개 + 밀리언 부스터 1개 그리고 수상한 상자5개입니다. 20레벨이면 추첨을 통해 슈퍼부스터 10개를 준다니 달려들게 하네요.(이벤트 참여하기)



그밖에 사이퍼즈 기념이벤트와 밀리언아서와 사이퍼즈 페이스북을 좋아요하면 추가 아이템이 주어집니다.



밀리언아서 페이스북

사이퍼즈 페이스북


밀리어아서 & 사이퍼즈 조우 이벤트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ILoveCinemusic 2013.09.04 2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바일게임도 중독성이 넘 심해서...귀여운 소녀카드 인기가 있겠어요.

  2. 헬로끙이 2013.09.04 2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바일게임 추천 덕분에 잘 보고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3. 건강정보 2013.09.05 1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게임도 참 재미있겠는데요^^

  4. 쿠쿠양 2013.09.05 2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그림들 넘 이쁘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