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우리는 사냥친구 공략!!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소셜게임의 매력에 포옥 빠지네

by 핑구야 날자 2013. 9. 6.
반응형

우리는 사냥친구 공략!!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소셜게임의 매력에 포옥 빠지네요.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는 카카오톡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RPG게임추천으로 우리는 사냥친구 공략해 보면서 TCG게임처럼 보였어요. 그런데 좀 더 해보니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 내에서 RPG의 매력도 같이 느끼게 하는 부분이 많아 오히려 TCG게임보다는 소셜RPG라고 해도 좋겠더라구요. 게임팟 코리아에서 만든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는 1,500종이 넘은 다양한 유닛이 존재합니다. 그 주에 원하는 유닛으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사냥을 하는 소셜게임입니다.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는 스카우트하고 사냥하면서 마석을 얻는 궁리만 하면 됩니다. ㅋㅋ



우리는 사냥친구 설치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서 『우리는 사냥친구』를 조회해서 설치하며 됩니다. 사이즈는 13.38MB입니다.




우리는 사냥친구 공략


우리는 사냥친구의 인트로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와 무시무시한 몬스터가 참 대비가 됩니다. 귀요미들을 구해내야 한다는 의지가 생기게 만들기도 하네요.ㅋㅋ



우리는 사냥친구 공략을 통해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소셜게임의 매력이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를 공략하면서 게이머의 의지와 상관없이 다른 게이머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요. 



갑자기 다른 게이머가 전투에 참여해서 당황했었답니다. ㅋㅋ 다만 단체사냥과 몹스틸은 게이머가 판단해야 합니다. 항구도시를 탐색하면서 만나는 기괴한 몬스터들과의 짜릿한 한판을 통해 경험치도 늘리기도 합니다.



마석의 꽃이 스트레스를 받아 시들어 가고 있어요. 이를 막기 위해서는 마석조각이 꼭 필요하답니다. ㅋㅋ 그래서 우리는 사냥친구를 즐기면서 마석을 얻는 이유가 되겠죠. 가끔 체력이 떨어져 기절하는 수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스토리를 대강 요정도만 알아도 재미가 2배로 될 겁니다. 수동전투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해서 쪼는 맛도 즐길 수 있구요. 전투 경험치로 유닛을 육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소셜게임 우리는 사냥친구를 공략하면서 역시 뺄 수 없는게 배틀이죠.ㅋㅋ 비록 패배를 해서 아쉽지만 어차피 열세인 상태로 시작을 했거든요.ㅋㅋ 



운좋게 초레어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있었어요.ㅋㅋ 성자의 분도 스킬을 보유한 수르를 우리는 사냥친구의 주점에 가서 스카우트를 했답니다.



우리는 사냥친구 게임팟 캐스트


우리는 사냥친구를 즐기면서 다양한 스킬과 공략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은  게임팟캐스트를 운영하고 있어 놀랬습니다. 기존에는 아프리카TV를 통해서 타 게임을 보기는 했는데... 언제든지 다운 받아 들으실 수 있는 라디오 녹화 방송이라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어요. 즐기는 게임을 방송으로 듣는 재미가 의외로 재미있더라구요.



게임팟캐스트 연결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