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보더브레이크 일러스트가 멋진 한정판카드 구하는 방법!!TCG게임의 진수 폭풍의 건프론트

by 핑구야 날자 2013. 9. 6.
반응형

보더브레이크를 통해 일러스트가 멋진 한정판카드 구하는 방법은? TCG게임의 진수 폭풍의 건프론트를 머지 않아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보더브레이크는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더브레이크는 세가네트웍스의 유명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 보더브레이크는 일본에서만 앱스토어 최고매출 랭킹3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검증을 받은 TCG게임입니다. 보더브레이크를 통해 일러스트가 멋진 한정판카드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개인적으로 관심을 갖는 이유를 말하고 싶어요. 한국의 김중만작가의 나이트런과 콜라보레이션해서 탄생한 보더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가 한국에서 공개되기 때문이죠.



세가의 보더브레이크는 


세가는 아케이드게임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회사라고 할 만합니다. 하드웨어의 격차가 예전과 달리 많이 좁혀져도 여전히 세가를 좋아하는 것은 그 어느 업체보다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일겁니다. 보더브레이크는 버추어 파이터를 제작한 린드버그의 후속 아케이드 기판인 링엣지의 작품입니다. 일본에서 인기는 대단해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었죠.




보더브레이크는「블래스트 런너」라 불리는 기체를 조작하여 최대 20명까지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초스피드 로봇 팀배틀입니다. 클랜 멤버와 함께하는「클랜연습」등의 게임 모드가 있어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배틀을 통해 소재, 훈장을 획득하여 장비 구입/변경, 팁 개발, 기체 페인팅, 캐릭터 꾸미기 등 커스터마이즈도 가능하답니다.



보더브레이크는 최대 10명씩 2팀으로 나뉘어 적 팀의 기지에 있는「코어」를 파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서로 코어를 파괴하지 못한 채 대결이 끝난 경우 코어의 내구성 수치가 많이 남은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블래스트는 돌격, 화력, 저격, 지원의 4종류의 『병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출격하게 되는데 기체가 격파되어 폭발해도 아군 기지나 점거 중인 플랜트에서 몇 번이든 다시 출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시 출격할 때에는 병과를 다시 고를 수 있지만 블래스트 기체구성과 각 병과의 장비는 전투 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보더브레이크와 나이트런의 콜라보레이션


보더브레이크와 나이트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보더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가 한일합작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도 의미지만 두 게임이 지닌 매력이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가 더 관심이 갑니다. SF웹툰 나이트런은 인간을 공격하는 과수와 괴수와 맞서는 기사를 통한 스토리 구성으로 우주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출처 : 김성민작가의 나이트런 웹툰


특히 나이트런은 별도의 연역이 존재해서 광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세가네트웍스의 보더브레이크도 유사한 세계관을 갖고 있어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겠습니다.


▲출처 : 김성민작가의 나이트런 웹툰


보더브레이크 사전등록이벤트


보더브레이크를 통해 일러스트가 멋진 한정판카드 구하는 방법은 바로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랍니다. 


이벤트기간 : 2013년 8월30일 ~ 9월9일



보더브레이크 사전등록이벤트는 2가지입니다. 보더브레이크 사전등록만 해도 레어카드 디스크를 받을 수 있어요.



보더브레이크 사전등록이벤트 두번째가 욕심이 납니다. 추첨으로 지급이 되니 행운을 기대해봐야 겠어요. 카메라는 있으니 스트라이다 바이크를 받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보더브레이크 공식카페

보더브레이크 페이스북

보더브레이크 사전등록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