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공략 신규모바일게임이지만 친숙한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3. 9. 28.
반응형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공략 신규모바일게임이지만 친숙한 이유는 뭘까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천오백만이 즐기던 웹게임있었거든요. 인기있던 웹게임이 스마트폰게임으로 재탄생을 했답니다. 친숙한 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웹게임을 해본 분이라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프리투플레이 코어 게임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카밤이 출시한 드래곤즈 오브 아틀란티스 용의 계승자들은 어떻게 구현이 되었을까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공략해보면 알겠지만 실시간 대전, 전투 전략, 풍부한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용과의 상호작용등을 통해서 금새 몰입을 하게 된답니다.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설치


신규모바일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등에서 먼저 출시가 되었죠.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를 조회하여 설치하여 즐길 수 있답니다. 사이즈는 39.39MB입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공략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은 자신만의 드래곤 부대를 양성하고 아틀란티스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신규모바일게임입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의 신비로운 세계로 초대받은 사람들은 드래곤들의 왕권을 지키고, 사악한 바바리안들과 싸워서 생존해야 합니다.



신규모바일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폐허가 된 도시들을 재건해야 하는 시대에 고대의 지혜를 찾아낼 영웅이 필요하게 된다는 배경에서 시작이 됩니다. ㅋㅋ  



그래서 게이머들은 자신의 군대를 양성하고 드래곤을 육성해 영광스러운 야수 부대를 만들게 되죠. 



육상한 야수 부대로 아틀란티스를 구하기 위해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이런 스토리를 생각하면 정말 한판 제대도 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게 됩니다.ㅋㅋ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미국게임으로 전체적인 디자인도 기대상으로 깔끔하여 만족스러웠어요.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답니다. 위에서도 스토리를 언급했듯이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의 핵심이 드래곤을 키워야 합니다. 



또한 병력강화로 국력신장을 하게 되고 이는 전장에서의 승률을 높게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병력을 충분히 확보하고 훈련을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퀘스트를 통해 얻은 각종 장비를 착용과 동시에 컨덴츠로서도 활용이 된답니다. 또한 신규모바일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퀘스트를 통해서 다양한 건물들을 세우면서 보상을 통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이런 과정의 반복 속에서 더 많은 자원을 얻게 되고 장병들을 훈련할 수 있게 되죠. 훈련을 받은 장병들로 인근에 스파이로 적을 탐방하거나 공격을 해서 자신의 세력을 넓혀가게 됩니다. 초반에 노가다가 들어가지만 나름 재미있고 빨리 진행하고 싶으면 현질을 하면 되구요.



또한 당연한 말이겠지만 레벌이 올라감에 따라서 드래곤의 활용횟수도 많아지게 됩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은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인데 PvP 시스템을 통해서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어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에서 필요하게 되는 각종 자원은 화면 상단에 표시가 됩니다. 그래서 수시로 건물들의 생산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메일을 통해서 진행해야 하는 일을 알려주기 때문에 다소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러나 하나 염두해야 할 것은 신규모바일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자원이 곧 게임여부의 관건이라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를 공략할 때 최소한 식량 생산량을 좀 더 많이 확보해 인력증가를 통해 내실을 다져놔야 하더라구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다른지역에서 족장과 전투를 벌일 수 있어요.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루비를 많이 확보하는게 관건이라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서 현질을 핟게 되는지는 몰라도..ㅋㅋ 전략시뮬레이션이라 동맹가입을 통해서 전략도 공유하고 같이 전투도 하는 것도 늘 염두해 주면서 게임하는 게  좋습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가 놀라운 점은 정통 웹게임의 필수요소를 모두 보유한 웰메이드게임이라는겁니다. 신규모바일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는 드래곤 육성이 성주가 된 기분이 들게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또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투를 많이 해보진 못했는데 제법 신선한 게임이었어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드래곤즈오브아틀란티스 공략하면서 기존의 명작 웹게임이 스마트폰게임으로 즐길 수 있어 다시한번 놀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