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손연재폰 뷰3 개봉기와 뷰3 스펙 손연재화보 속 옵티머스 뷰3과 손연재의 감성적 매력 뷰티난다

by 핑구야 날자 2013. 10. 5.
반응형

손연재폰 뷰3 개봉기와 뷰3스펙 성숙해진 손연재화보 속 옵티머스 뷰3 감성적 매력 역시 뷰티가 납니다. 손연재가 화보 속에서 성숙한 모습으로 나타나 깜짝놀랬어요. 옵티머스 뷰와 옵티머스뷰2를 통해서 완숙미를 갖은 뷰3와 궤를 같이 합니다. 손연재 갈라쇼에서 직접 손연재의 연기를 본 기억에 뷰3는 남다른 느낌으로 다가왔어요. 성숙해진 손연재가 뷰3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점점 성숙해진 모습이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뷰2 그리고 뷰3까지 함께 보여지는 것도 눈여겨 볼만했답니다. 4:3의 옵티머스 뷰3가 새로 나왔을때 많은 사용자들이 우려를 했어요. 그러나 손연재가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로 자리를 잡았듯 뷰3도 이젠 LG전자의 라인업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손연재폰 뷰3 여친과 어울리는


손연재폰 뷰3의 상자부터가 달랐어요. 첫사랑을 느끼게 하는 설레임을 전해줍니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블랙을 주로 한 기존 스마트폰들의 포장박스와는 격을 달리 합니다.




손연재폰 뷰3의 포장박스 사이드도 각을 두어 마치 여성의 힐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4:3의 화면비로 독특한 컨셉의 디자인의 매력을 갖는 옵티머스 뷰3입니다. 왜 뷰3가 시야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될까요.



4:3의 비율은 우리가 학창시절 교과서에서도 늘 보던 사이즈입니다. 수학의 정석도 마찬가지역죠. 토플을 공부하던 교재도 역시 4:3입니다. 잡지책도 역시 4:3입니다. 늘 우리 곁에 있던 비율 4:3 그것이 바로 뷰3입니다. 뷰3를 여친에게 선물한다면 늘 곁에 있는 남친이 되고 싶다는 메세지를 전하게 되지 않을까요.



손연재폰 뷰3 개봉기


처음 옵티머스 뷰를 사용했을때는 4:3의 신선한 사이즈가 좋았죠. 그러나 배터리가 착탈식이 아니라 아쉬웠었답니다. 이제는 옵티머스 뷰2부터 뷰3까지 대용량 배터리를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옵티머스G에 쿼드비트가 번들로 제공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었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드된 이어폰 쿼드비트2가 함께 합니다.



안정감있는 4:3의 비율로 손아귀에 들어오는 뷰3는 161g이지만 생각보다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직 후면의 비닐을 벗겨내지 않은 따끈한 옵티머스 뷰3 후면의 모습입니다.



뷰3가 예전과 달라진 모습은 하단의 스피커부분입니다. 그리고 모서리부분의 라운드처리도 달라진 모습니다. 그러고 보면 LG전자가 모서리부분을 각진 모습에서 라운드로 전환으로 완전히 바꾼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각진 옵티머스 뷰나 옵티머스뷰2의 디자인도 상당이 매력적으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옵티머스 뷰2


옵티머스 뷰3에서는 기존의 옵티머스뷰2과는 달리 러버듐펜이 뷰3속으로 들어가 좋았어요. 사실 옵티머스 뷰2에서는 윗주머니에 꽂아쓰면 되었지만 깜빡증이 있는 사용자들은 잊어버릴 확률이 높고 번거로움도 있었거든요.



옵티머스 뷰3에서는 깔금하게 러버듐펜이 장착되어 사용하기도 편하고 분실의 위험도 적을 것 같아요.



귀요미 손연재가 들고 있는 민트컬러의 뷰3도 인기가 만을 것 같아요. 독특한 걸 좋아하는 개성있는 분들에게는 딱이죠. 그리고 손연재의 작은 손에 있는 인디고블랙의 뷰3도 성숙해진 손연재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뷰3의 속내입니다.ㅋㅋ 깔끔한 화이트.. 그런데 SD카드를 꽂는데가 안보이는 겁니다. 헐~~ 어디있을까요.



261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뷰3의 모습입니다.



뷰3의 후면 커버입니다.  뷰3의 퀵뷰케이스와 연결되는 부분도 보입니다. 



SD카드는 바로 유심카드 위에 꽂은면 되더라구요. ㅋㅋ 4GB SD카드가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손연재폰 뷰3 스펙


크기 : 132.1 * 85.6 * 9.4mm 5.2인치

무게 : 161g

색상 : 화이트, 인디고블랙, 민트

칩셋 : 퀄컴 스냅드래곤 800(MSM8974)

CPU : 쿼드코어 2.3GHz(2.25GHz measured speed)

디스플레이 : 131.78mm HD+ IPS(1280 * 960)

카메라 : 후면 13MP BSI / 전면 2.1 MP Camera

배터리 : 2,610mAh 착탈식

메모리 : 2GB LPDDR3 RAM / 16GB eMMC(Micro SD 64GB확장)

운연체체 : 안드로이드 4.2.2.젤리빈

연결성 : Wi-Fi 802.11 a/b/g/n, BT 4.0, NFC, USB2.0, Slim Port,A-GPS

키타 : 쿼드비드2 이어폰

통신사 : SKT, KT, LGU+


예전에는 키보드가 제조사마다 고유의 방식을 썼지만 뷰3에는 모두 지원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고르면 됩니다. 키보드가 익숙해지지 않아서 사용하던 핸드폰만 사용하던 시대는 아니죠.ㅋㅋ



PC에서도 바이러스가 늘 문제죠.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랍니다. V3 백신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안심입니다.



LG전자는 늘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려고 하는 혁신의 기업입니다. 4:3의 비율은 이젠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우리가 늘 읽어던 책들과 같은 사이즈로 편안한 느낌도 함께 받을 수 있는 뷰3입니다.



이젠 무엇이 달라졌는지 마구마구 사용해보려구요. 그리고 패턴도 풍선모양이라 너무 앙증맞은 거 있죠.



손연재폰 뷰3를 들고 러버듐펜으로 메모하고 있는 손연재의 모습에서도 역시 편안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본 포스팅은 LG Vu3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