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RPG게임추천 신기행 공략~ 모바일RPG 중 스마트폰게임추천받아 옵티머스뷰3로 신기행 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10. 12.
반응형

RPG게임추천 신기행 공략~ 모바일RPG 중에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옵티머스뷰3로 신기행을 해보았습니다. RPG게임추천 신기행은 CBT부터 인기폭발입니다. 모바일RPG 신기행은 VIP테스터 대상으로한 CBT에서 신청자 폭증으로 조기마감이 되었거든요. 이 정도면 모바일RPG 중에 스마트폰게임 추천받을 신기행이 맞죠. 그래서 예정보다 일찍 10일에 신기행을 오픈하는 것이 게이머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었나봐요.ㅋㅋ 모바일RPG 신기행은 MMORPG 온라인게임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풍부한 컨덴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게 타격감까지 제대로 갖춘 모바일RPG랍니다. 저도 따근따근한 신기행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는데 CBT신청자의 폭증이유를 알 수 있었답니다. 느낌 아니까~~



신기행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신기행』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런데 신기행공식커뮤니티 헝그리앱과 신기행 공략커뮤니티만 초기화면으로 조회가 되더라구요. ㅜㅜ 우측상단에 더보기를 눌러야 보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이즈는 45.54MB입니다.




신기행 공략


신기행은 달콤쌀벌 기묘한 무협RPG라는 슬로건처럼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PRG게임입니다. RPG라 어렵게만 생각했던 분들도 이번에 신기행을 즐겨보시면 느낌 아실 겁니다.



모바일RPG 신기행이 구동되는 서버가 3대있는데 모두 포화상태라 서버확충이 필요할 것 같아요. 초반에 이렇게 인기가 많다니 놀랍죠. 접속한 서버는 기억하셔야 합니다. 다음에 할때 서버명을 까먹어 서버대수 만큼 로그인하지 마시구요.ㅋㅋ



RPG게임추천 신기행은 선인과 마족의 양대 진영 대결 구도에 검, 궁, 금, 경 4개의 무기로 구분되는 직업시스템을 갖춘 모바일RPG게임입니다. 캐릭터는 검종, 경우, 운상, 유명으로 남자2명, 여자2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무협RPG라 남성캐릭터 운상을 선택했어요.



스마트폰게임추천받을 신기행의 백미중의 하나는 캐주얼풍의 귀요미 캐릭터를 보는 재미일 겁니다. 아무래도 게임을 하는 입장에서는 보여지는 부분이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이죠. 



더구나 모바일RPG 신기행의 귀요미 캐릭터와 어울리는 코믹한 퀘스트도 포함하고 있어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일반 게임이 캐릭터에 화려함을 쫒다보면 게임 자체의 기본적인 느낌이 떨어질 수 있는데 모바일RPG 신기행은 귀요미 캐릭터와 정통 무협 RPG의 요소를 시스템적으로 잘 녹여내어 간만에 보는 모바일RPG게임이었어요.



온라인게임에서 무협류의 게임을 좋아했던 게이머라면 신기행의 다양한 던전 및 PVP 시스템, 호송 퀘스트를 모바일로 만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신기행이 무게 중심을 둔 부분이 게임성과 편의성입니다. 모바일RPG 신기행은 RPG하면 역시 장비 수집과 강화를 뺄 수 없는데 이 부분에 게이머의 부담이 적은편에 속합니다.



온라인게임보다는 모바일게임을 주로 하는 입장에서는 모바일에서도 이런 뷰를 만날 수 있다는데 만족스러웠답니다. 제가 4:3비율의 옵티머스뷰3를 사용하다보니 더욱 할만했어요. RPG게임추천 신기행은 자동사냥기능으로 수월하게 모바일RPG를 즐길 수 있어 더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