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전자지갑에서 신년운수 토정비결과 평생사주 궁합 꿈해몽 별자리 탄생석등 운수대통 운세기능을 알아보자

by 핑구야 날자 2013. 12. 4.
반응형

전자지갑에서 신년운수 토정비결과 평생사주 궁합 꿈해몽 별자리 탄생석등 운수대통 운세기능을 알아보자구요. 새해가 되기전에 미리 알아보는 게 신년운수 토정비결이 아닌가 싶어요. 전자지갑에서 제공하는 신년운수등 운세기능이 꼭 맞아서라기 보다는 미리 확인하고 조심할 수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요. 더불어 전자지갑에서 제공하는 6가지 운세기능을 통해 심심풀이로 신년운수를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전자지갑은 KB 와이즈 월렛으로 스마트폰으로 타운로드 받으면 사용할 수 있어요. 카드, 멤버쉽 쿠폰등을 등록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결재를 할 수 있어요. 그 밖에 카드별 혜택정보, 혜택 가맹점조회, 할인쿠폰들로 현명한 씀씀이를 해보세요.



KB 와이즈 월렛 설치


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분만이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모바일지갑,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 스마트지갑 KB 와이즈 월렛이라고도 부릅니다. KB국민카드의 전자지갑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는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버전 다운받기

앱스토어버전 다운받기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은?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의 기능을 화면으로 보면 더욱 이해가 쉽겠죠. 카드, 멤버십 카드 그리고 쿠폰을 쉽게 선택하여 지갑을 가볍게 만들 수 있죠.



KB 와이즈 월렛을 전자지갑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이젠 아시겠죠. 지갑이 신용카드와 멤버십카드 그리고 쿠폰등을 뚱뚱해진 지갑이 이젠 다이어트지갑이 되겠죠.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이 더욱  편한 것은 내가 보유한 카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op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공해줍니다. 이젠 계산하고 아차~~ 할인쿠폰이 있었지~~ 이런 후회는 안하게 되겠죠.


KB 와이즈 월렛 운세기능


KB 와이즈 월렛은 전자지갑의 기능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최근에 업데이트를 통해서 운세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전자지갑의 운세기능에는 총 6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토정비결, 평생사주, 궁합, 꿈해몽, 별자리, 탄생석등입니다. 전자지갑 KB와이즈월렛의 라이프#에 운세기능이 있어요. 아래 보면 오늘의 운세라고 보이죠.



오늘의 운세는 사주로 보는 운세, 띠로 보는 운세. 타로로 보는 운세로 세분화 되어 있어 재미있어요. 2013년 토정비결은 다음달이면 2014년 토정비결로 바뀌겠죠. 평생사주도 재미있고 궁합은 연인들에게 깨알 재미를 주겠죠. 간밤에 꿈이 뒤숭숭하면 꿈해몽에서 찾아보면 궁금증이 해소되겠죠.ㅋㅋ



별자리나 탄생석은 개인적으로는 큰 흥미가 없지만 은근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때가 때이니만큼 전자지갑의 운세기능 중에 토정비결이 제일 해보고 싶었어요. 그런데 2013년 토정비결이라 다음달에 알아보기로 하구요. 평생사주를 해보았어요.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으로 본 평생사주의 결과를 보니 맞는 것 같은 거 있죠. ㅋㅋ 100% 맞다고는 볼 수 없지만 전자지갑 KB 와이즈 월렛가 제공하는 평생사주를 참고하면 좀 더 나은 방향으로 살 수 있겠죠.ㅋㅋ



KB국민쿠폰 이벤트


KB국민쿠폰 이벤트는 KB 와이즈 월렛을 다운로드 및 서비스가입을 한 KB국민카드 고객에 한합니다. 달콤한 탐앤탐스 커피와 파리바게트 그리고 던킨도너츠를 받을 수 있는 KB국민쿠폰 이벤트는 어떻게 응모하는지 알아 볼까요.



위에서 설명한대로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으로 KB 와이즈 월렛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앱을 켜고 와이즈월렛에 "쿠폰을 지갑에 담아주세요"를 눌러서 쿠폰을 챙기세요.



오늘 못받았다고 안타까워 하지 마세요.ㅋㅋ 매일 아침 9시에 재도전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1인 1매로 제한이 있어요. 이점만 유의하시면 됩니다.(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