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 시세 영향은?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1. 30.
반응형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 시세 영향은?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이편한세상 봉곡은 구미아파트 시세나 구미부동산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입니다. 지역에 브랜드있는 이편한세상 봉곡같은 아파트가 들어서면 아무래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구미아파트에서 분양만 하고 빠지는게 아니라 향후 분양시장에서 인기를 얻기 위해 좋은 입지를 선택하는 것도 브랜드 아파트의 힘이고 매력이죠. 이번에 구미아파트로 새로 이름을 올릴 e편한세상 봉곡은 이런면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구미아파트중에서 학군이 좋은 아파트로 소개가 되고 있어 관심을 받을 만 합니다.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의 위치


이편한세상 봉곡은 경북 구미시 봉곡동 산7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 지상 10층에서 20층으로 총 1,254세대의 대단지 입니다. 주차대수는 1,710대구요. 입주 예정일은 2016년 2월입니다.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의 주변에는 선주초등학교, 봉곡중학교, 구미고등학교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사이에 있네요.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의 매력


이편한세상 봉곡은 어떤 매력이 있는지 요즘 아파트의 트랜드는 어떤지 살펴보았어요. 지금은 모델하우스가 11월29일부터 오픈을 한 상태로 직접 가보시는게 내집마련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의 가장 큰 매력중에 하나가 가격에 대한 매리트입니다. 리딩단지에 비해 최대 7천만원이라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구미아파트 부동산시세와를 비교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에서 제일 매력적으로 느기는 부분은 브랜드가치는 말하지 않아도 되고~~ 교육여건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입지 조건입니다.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 내부 구경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는 3.3㎡당 최소 590만원대의 착한분양가로 양도세 5년간 100%면제입니다. 물론 2013년내에 계약하는 아파트들의 공통적인 혜택이기도 합니다.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의 30평을 살펴보았어요. 현관에서 신발장이 슬라이딩과 여닫이식으로 넓어 마음에 듭니다.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의 거실입니다. 우물천정에 베란다가 확장된 모습입니다. 베란다를 확장하면 넓게 사용할 수 있지만 겨울에는 확장하지 않는 거실에 비래해 온도가 낮으니 계약하실때 넓게 쓰실건지 따뜻하게 사실건지 결정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요즘 서울의 베란다는 아이들의 추락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상하로 구분을 하는 추세랍니다. 이 부분은 아쉽네요.



주방이 아늑한게 너무 좋지요. ㄷ자형 주방으로 주부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아일랜드 식탁과 나란하게 놓인 식탁에서 행복한 모습이 보여집니다. 식탁 오른족으로 냉장고와 가스렌즈등등 풍족한 수납시설이 마음에 듭니다.



전용배선기구나 실별 온도조절기가 있는데 요즘에는 다 있는 시설과 방식이죠. 그러나 깔끔한 디자인은 이편한세상 봉곡의 매력이구요.



공용 욕실입니다. 요즘에는 둥근 세면대보다는 사각의 세면대를 많이 선보이는 추세랍니다. 전면에 윈도우와 수납시설은 트랜드로 자리가 잡혔죠. 샤워시설도 잘 갖추어져 하루의 피로가 잘 풀릴 것 같죠.



아늑한 안방과 화장대 그리고 욕실입니다. 34평에 비해 안방이 약간 작다 싶은 느낌이 나기는 하지만 요즘은 주로 거실에서 많은 생활을 하게 되는 추세라 감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구나 화장대까지 갖추어져 있어 공간배치를 잘 한 것 같아요.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의 30평은 방이 3개에 화장실이 2개입니다. 작은방이 2개인데 붙박이 장이 한세트 제공이 되어 좋습니다. 그런데 아이들 방에 전등은 사진으로 보면 은은하잖아요. 입주후에는 공부하기 위해 좋은 조도로 변경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해요.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의 30평형 작은 방에는 대피시설로 만들었을 것 같은 공간이 보입니다. 작은 방의 베란다는 확장하는게 더 나을 것 같죠.



e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는 30평(217세대), 34평(877세대), 39평(130세대), 46평(30세대)로 구성이 되었있어요. 요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위주의 아파트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전체 남향비율이 50%가 넘지만 동향과 남동향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은 5개의 아름다운 정원과 실로 이루어진 단아하고 세련된 단지로 조성이 되었습니다. 그밖에 시스템을 보면 주방액정TV폰, 홈네트워크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망 구축,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세대 비상전원 공급장치, 부부욕실 스피커폰, 무인경비시스템, 베이크아웃 실시, 세대환기, 고효율 콘덴싱보일러, 에어컨용 냉매배관, 공용시설내 일부센서수전 설치, 온도제어시스템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학군이 좋은 아파트 이편한세상 봉곡 구미아파트의 새집증후군을 걱정하지 않도록 베이크아웃을 실시해서 마음에 듭니다. 늘 새 아파트로 이사가면 고민이 되는 새집증후군은 이젠 e편한세상 봉곡에서는 걱정이 없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