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하면서 모바일게임추천할만한지 확인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3.
반응형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하면서 모바일게임추천할만한지 확인해보았어요. RPG게임을 하게 되면 은근 배터리 광탈을 걱정하게 되잖아요. 스마트폰RPG 데문은 배터리소모 및 발열이 타 게임에 비해 상대적으로 꽤 적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RPG 데문을 해 보신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물론 스마트폰 자체의 문제로 연결이 되어 있는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데문의 배터리 영향이 적다는 것을 느끼면서 공략을 했어요. 데문은 그래픽의 수준이 실제로 보니 높고 MORPG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었답니다. 게임자체도 재미있지만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플레이방식이나 완성도가 높아 최적화 되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데문 설치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서 데문을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되구요. 기본 사이즈는 11.25MB입니다.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


파워넘치는 인트로 화면을 보면서 데문의 스토리가 궁금해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게임에 몰입을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스토리를 알고 즐기는 게 좋잖아요.ㅋㅋ



먼 옛날 마계를 봉인하고 닫아 둔 심연의 입구가 열리면서 인간과 악마 사이에 또 다시 전쟁이 시작된다는 이야기가 핵심입니다.  그래서 데문 : 파멸의 시대인것 같아요.



데문을 오픈하기전에 OBT(사전예약이벤트)를 실시했는데 3만명이 넘는 예약자가 몰려 초반부터 여세를 몰아가고 있답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지만 의외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입소문을 탄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더욱 놀라운 것은 144개에 이르는 던전이 주는 짜릿한 쾌감에 대한 기대를 하기에 충분하더라구요. 경매장부터  PvP를 비롯한 단체 레이드등 방대한 콘텐츠입니다.



전투방식이 서로 다른 3종류의 캐릭터 전사, 궁수, 마법가 있구요. 다른 직업으로의 전직과 스킬투자등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손맛이 좋은 타격감과 함께 공략을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RPG 데문의 캐릭터는 각각 특징이 있는데요. 다소 전투적인 성향이 강한 게이머는 전사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전사는 강한 공격력이 특징이거든요. ㅋㅋ 전사라는 이름이 이미 그런 느낌을 주기는 하죠.



모바일게임추천할만한 데문의 캐릭터 전사는 양손에 들고 있는 무기가 강력한 파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타격감이 대박이죠.



전사는 던전에서 근접스킬이 가능해 짜릿한죠. 그래서 스트레스가 더~~ 확 날라가게 되죠. 물론 깨지면 열도 받겠지만 게임이 그러면서 클리어해가는 맛이 아니겠어요.



궁수는 근거리보다는 원거리에서 공격을 할때 힘을 더 발휘하게 되는 데문의 캐릭터입니다.



다른게임과 달리 데문의 궁수는 한방에 여러명을 동시에 공격을 할 수 있어 매력이죠.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은 법사는 자원의 원소를 다루죠, 법사답게 비주얼이 넘치는 마법을 통해 라른 팀원의 전투속성을 레벨업 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폰RPG 데문의 캐릭터별로 보면 여자 캐릭터들이 은근 라인이 살아 있어 전투를 하지 않을 듯 보여요.ㅋㅋ



전사와 궁수 그리고 법사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잘 염두해두면서 적절한 전진으로 화려한 전투력을 발휘하는게 데문의 중독력이랍니다. ㅋㅋ 전 여궁수를 선택했어요. ㅋㅋ



확실히 사실적인 묘사로 RPG 게임순위 도전하는 스마트폰RPG 데문의 상위권 진입이 예상이 되더라구요.



아직은 초반 공략이지만 스틸로 늘고 무엇보다 활을 쏘는게 타격감이 좋은데다가 자동전투기능 까지 있어 마치 영화를 한편 보는 듯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스마트폰RPG 데문의 퀘스트를 달성하면서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하여 장착하게 됩니다. 보상을 받으면서 막강해지는 전투력을 통해 더욱 스펙타클한 게임을 하게 됩니다.



물론 강화시스템을 이용하기도 하죠. 스마트폰RPG 데문 공략은 마치 온라인RPG를 즐기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스케일이 장난이 아닙니다.



중세 유럽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정통 판타지풍의 스마트폰RPG 데문은 봉인에서 풀려난 마계의 침략에 맞서 인간세상을 구하기 위한 전사, 법사, 궁수의 캐릭터를 활용해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