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후기 - 명품 세단과 잘 어울릴 디자인과 아쉬운점 몇가지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5.
반응형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후기입니다. 명품 세단과 잘 어울릴 디자인과 아쉬운점 몇가지에 대해 말해보려고 해요. 아이컴포유가 선보인 차량용 블루투스는 일단 명품 세단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에는 차량용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는데 디자인을 무시할 수는 없잖아요. 특히 명품 세단을 타고 다니면서 모양 빠지는 차량용 이어폰을 끼고 있으면 좀 거시기 하지 않을까요.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을 하면서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이어폰 추천을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한두가지 아쉬움은 있지만 크게 문제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후기를 작성하려고 상자를 열어보니 와우~~ 오예스 한개도 아닏고 두개씩이나~~ 사장님 센스 ~~ 대박~~




VISVI를 비스비로 읽어야 하겠죠.ㅋㅋ 정품로고 스티카와 함께 노랑색 배경의 체크무니 바닥이 참 보기 좋죠. 연말연시 선물로 증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5만원내외니 부담도 덜하겠죠.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포장을 열어보니 상단에는 블루투스이어폰과 충전거치대가 있고 하단 박스에는 여분의 이어팁과 이어루프 그리고 거치물이 있습니다. 예쁜 파우치와 USB충전기도 있네요.



대중소 3개의 여분 이어팁은 말랑말랑한 실리콘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착용시 부드러운 촉감이 좋습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어팁을 자신의 귀에 막는 크기로 교체하면 됩니다. 교체는 장착된 이어팁을 벗겨내고 장착하면 됩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어루프입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어루프를 장착한 모습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거치대 고정클립으로 전 요놈을 사용합니다. 차에 붙리는 것은 왠만하면 아지 않으려는 스타일이라서요.



차량에 접착식 거치방식을 이용하는 사용하들을 위한 거치대고정기와 스티커입니다.



USB충전기를 이용한 USB충전방식을 사용하며 차량용 충전기는 별도 구매를 해야 합니다. 아니면 사무실에서 충전을 하면 되구요.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담아서 보관하도록 예쁘고 실용적인 파우치가 제공됩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모입니다. 인사이드 중앙에는 충전거치대와 닿은 면으로 자성이 흐릅니다. 상단에 ON/OFF키가 있고 바깥쪽은 수신상태를 알리는 LED램프가 있어요.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거치대입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거치대에 장착한 모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명품 세단과 잘 어울리겠죠.



거치대 고정플립과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파우치에 넣으면 깔끔하죠.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거치시키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차량면에 기대는 방식으로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고 바닥에 붙여서 고정시킬 수도 있어요. 전 플립을 이용하연 커치시는 방법도 있어요.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은 자성이 있어 거치대에 가까이 대면 착~~ 달라붙어 분실염려가 적습니다.



그럼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에 생명을 불어 넣어 볼까요. 충전 방식도 다양하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그리고 이어폰을 크래들에 장착하면 무선충전이 됩니다.



먼저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중앙에 있는 LED램프를 약 5초간 눌러 초기화를 시킵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루투스연결이 잘 안될 수도 있거든요.



스마트폰마다 블루투스위치가 다르지만 대부분 설정의 네트워크 및 통화에 보면 있답니다. 아니면 상단의 알림바(노티바)를 플리킹(위에서 아래로 잡아당기면)하면 톱니 모양의 설정기능으로 찾아도 되구요. 기기연결을 통해 VISVI BT-M1이 금방 연결이 되었네요.



전화가 오자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LED등에 불이 들어봅니다.ㅋㅋ 가볍게 LED등 아래에 있는 메인스위치를 누르면 바로 통화가 됩니다.



통화음이 크거나 작으면 양사이드에 있는 볼륨스위치로 조절을 하면 됩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아쉬운점


차량용 이어폰이라 차량용충전기가 기본으로 제공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물론 가격이 좀 더 비싸겠지만요. 타사제품의 차량용충전기가 있는 분들에게는 필요없겠지만요. ㅋㅋ 이어루프이 약한 듯 해요. 한번 힘을 가해보니 쉽게 부러지겠더라구요. 물론 이어루프가 없어도 되기는 하지만 이왕 제공하려면 좀더 견고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거치태 스티커를 좀 더 반듯하게 접착이 되어 있거나 바닥서치용 스티커도 예브게 잘라서 주면 좋을 것 같아요. 명품 세단에 어울릴 만한 디자인에 맞게 말이죠.ㅋㅋ 제가 좀 까칠한가요.ㅋㅋ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


크기 : 56.5 * 17.5 * 25(12) mm 약 8g

멀티포인트 : 2대까지 연결 가능

멀티페어링 : 8대까지 대응

알람음 : 있음

블루투스버전 : 4.0 Class2

블루투스 지원 프로파일 : HSP, HEP, A2DP, AVRCP

주파수 : 2.4GHz

사용가능거리 : 약 10m

전지형식 : 리튬폴리머 전지

충전시간 : 약2시간

통화시간 : 최대 약 5.5시간

대기시간 : 최대 약 165시간

음악재생시간 : 약 4.5시간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마이카에 장착해서 사용중입니다.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꽂으면 모노사운드이기는 하지만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



플립거치대로 장착을 하고 전화가 올때만 귀에 꽂고 이용합니다. 물론 전화가 많이 오는 분들은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고 운전하는게 안전하고 편리하겠더라구요.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오면 스마트폰에서 신호가 울리면 바로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귀에 꽂으면 되거든요.



그런데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어루프가 아내는 편하다고 하는데 전 영~~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어루프가 없으면 귀에서 떨어질 수 있다고는 하던데~~



그래서 이어루프를 빼고 사용한답니다. 이어팁의 고리모양은 특별한 쓸모를 못찾았어요. 떼어버리면 더 나을 것 같기도 했어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견고하지 않은 이어루프는 내내 아쉬움으로 남네요.



VISVI BT-M1 차량용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블루트스 4.0버전으로 전송속도가 더 빨라졌어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통화음이나 사운드가 선명하게 들립니다. 배터리는 리튬폴리머 전지와 고효율 저전력 기술이 적용되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각종 스마트폰의 움성지원과 연결이 됩니다.(아이폰의 Siri, LG의 Q보이스, 삼성의 S보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