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와인추천 디아블로와인은 어떨까? 칠레와인 중에서 전세계적으로 0.6초만에 1병씩 팔리는 와인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5.
반응형

와인추천 디아블로와인은 어떨까? 칠레와인 중에서 전세계적으로 0.6초만에 1병씩 팔리는 와인이 바로 디아블로와인이죠. 대박이죠. 와인추천을 하는 분들 중에는 1초에 한 병씩 팔린다고 하기도 합니다. 0.6초든 1초든 대단한 인기가 아닌가요. 디아블로와인의 정확한 풀 네임은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입니다. 그런데 와인추천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저가와인이라는 부분도 한 몫하지 않았나 싶어요. 14,900원이라는 와인가격이 저가라기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연말에 와인을 찾는 분들이 많을테데 퇴근길에 와인추천으로 디아블로와인 까르베네 쇼비뇽을 권해봅니다.



연말연시 즐거운 회식자리가 많을 텐데요. 올해는 좀 더 색다른 분위기로 자리를 갖는 것은 어떨까 싶기도 해요.




지난주에 먹은 에이프릴 스노우 피자가 참 맛있었는데요. 닭가슴살에 싸먹은 맛이 일품이죠.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와인을 즐기는 분들고 보이더라구요. 살짝 기분 낼 정도로 마시면 와인만한게 없죠.



와인추천으로 디아블로와인을 하는 이유는 수상내역 때문이기도 한데요. 독일 먼더스 비니 인터내셔날 와인 어워드 2011에서 금메달, 인터내셔날 와인 어워드 2011과 미켈란젤로 인터내셔날 와인 어워드 2011에서 은메달을 수여 받았습니다. 



디아블로 와인은 세계적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 포인트 90점, 2010년 빈티지에서 와인 스펙테이터로 부터 88점을 받기도 했습니다.



독인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와이너리 1위,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와인으로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다아블로 와인을 악마의 와인이라고 부르는데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악마의 와인창고라고 부르는 연유에서 비롯되었죠.



100년 전 지하 와인 창고에서 와인의 도난이 자주 되다보니 와인 저장고에 악마가 나타난다는 소문을 내서 막으려고 했다고 해요. ㅋㅋ



디아블로 와인을 세련된 영상을 통해서 보면 저가와인의 이미지를 전혀 느낄 수 없어요. 스타일을 살려주는 구도를 통해 디아블로 와인의 라벨, 로고등이 잘 표현되어 역시 0.6초마다 1병이 팔리는 와인답다는 생각도 들어요.



디아블로 와인의 바틀 디자인의 매력을 잘 드러내는 수준 높은 영상에서 와인만이 가지고 있는 멋에 중후한 내레이션이 잘 감싸 줍니다. 동영상을 보고나서 그런지 마트나 일반소매점에서 14,900원에 판매를 한다는게 거짓말 살짝 보태서 믿어지지 않는 거 있죠.



크리스마스가 얼마남지 않았어요. 디아블로 와인으로 여친을 감동시켜주면서 사랑을 키워가면 좋겠죠. 솔로들은 수다떨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또 연말이 되면 한해동안 바빠 만나지 못한 친구들과 만나게 될텐데요. 쇠주에 삽겹살도 좋지만 와인으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디아블로 와인 까베르네 쇼비뇽은 포도품종 중 널리 알려진 품종입니다. 한마디로 와인품종의 대표품종이라고 할 수 있죠.



와인추천을 받는 아영FBC가 선보인 디아블로와인은 깊은 과일맛과 향과 부드러운 미디엄 바디와인으로 동급 와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탄닌의 우아한 조화가 인상적이랍니다. 사실 연말연시 직장과 친구들과 어울리다 보면 아내에게 소홀하기 쉽답니다. 오히려 제일 많이 챙겨야 할 사람이 아내잖아요. 반대로 노고 많았던 남편을 위해 디아블로 와인으로 준비해 놓는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아영FBC 블로그

아영FBC 페이스북

디아블로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