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아내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 남편 선물을 투미 미국직수입 매장 컨시어지에서 백화점보다 싸게 사는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8.
반응형

아내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뭘까요. 남편 선물을 투미(TUMI) 미국직수입 매장 컨시어지에서 백화점보다 싸게 사는 방법이 있어 자세히 알아 보고 왔어요. 남편선물이라는 단어를 떠올려 본지도 오래 되었네요.ㅋㅋ 아내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하려고 열심히 일하는 남편들의 순정을 아시나요. 남편들도 아내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 있답니다. ㅋㅋ 남편선물은 뭐가 좋을까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도 많이 가지고 다니고 DSLR카메라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백팩 추천하고 싶어요. 백팩추천을 하는 이유는 저도 남편선물로 받고 싶기 때문이죠. 명동에 모임이 있어 나갔다가 명동 컨시어지에 들렸는데 그만 백팩에 꽂히고 말았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 투미(TUMI) 발견


놀랬어요!! 명동점 컨시어지는 스마트폰, 노트북, 헤드폰등등 IT기기들을 판매하는 곳인데 백화점에서 고가에 판매하고 있는 투미(TUMI)가방이 있는 겁니다. 오랜만에 명동에 들려서 제가 촌스러워진건가요. 젠장~~




토요일이라 그런지 명동점 컨시어지에는 IT기기를 구매하려는 분들로 북적였어요. 지난 12월16일에는 아이패드에어와 아이패드 미니를 판매했던 거 아시죠. 전 솔직히 페친을 통해서 알았답니다.



명동점 컨시어지에는 연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명동에 나가면 데이트로 이만한데도 없을 겁니다. ㅋㅋ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이 거의 없잖아요. 그렇다보니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평상시 못 만져보는 IT기기들도 마음껏 사용해 볼 수 있어 좋아요.



명동점 컨시어지 매장 끝에 가방이 보이는 겁니다. ㅋㅋ 어울리지 않는 코너 같았어요. 입학선물, 졸업선물, 남자친구선물 그리고 남편선물로 가방만큼 무난한게 없잖아요. 저도  가방이 하나 필요해서 이왕 컨시어지에 온 거 구경이나 하고 가자~~ 그런데 한 눈에 마음에 두고 있던 가방이 눈에 띄었어요.



명품 백팩과 서류가방 도데체 뭘 사야하나?


백팩과 서류가방(BACKPACK & BRIFECASE)이 참 많았어요.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컨시어지 매장에서 가방을 본다는 것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2개가 마음에 들었는데 하나는 서류가방이구요. 또 하나는 백팩이랍니다.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라고 서있네요. 내 맘을 어떻게 알았지~~ㅋㅋ



역시 투미는 스타일이 다르죠. 명동점 컨시어지에서 투미를 보게 되다니~~ 놀랄 일이죠. ㅋㅋ



투미 서류가방이 마음에 들어 들어보다가 스만 못볼껄 보게 되었어요. 맨붕을 오게한 백팩을 발견한겁니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뭍어나는 백팩이었어요.



한번 메어 봤어요. 자세가 좀 나오나요. 지난주에 구매한 퍼스트룩의 이승기 패딩 시베리아 헤비 퍼포먼스 구스와 잘 어울리죠. ㅋㅋ



그래 하나 지르자~~ 남편선물로 받으면 좋지만 작고 싶을때 사지 않으면 평생 못사니까? 그러나 가격을 보고는 주저 앉았어요. 959,000원~ 젠장~~ 백화점의 판매가 보다는 저렴해서 고민이 되었어요.



남편 선물 투미 가방 저렴하게 구매할 수 없나?


명동점 컨시어지에서는 투미(TUMI) 가방을 병행수입하고 있어요. 병행수입은 어떠한 브랜드의 제품에 대하여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는 업체 이외에 다른 업체가 정품에 한해 제품을 수입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허가한 수입형태를 말합니다. 병행수입은 가격인하를 유도하기 위해서 시행된 제도로 컨시어지는 『수입제품 거품빼기 프로젝트』를 일환으로 요즘 Hot한 브랜드인 TUMI를 런칭하게 되었죠.



투미(TUMI) 가방은 총36종으로 다양한 할인 헤택은 물론 교환/환불 및 A/S대행 서비스까지 책임지고 파매하기 때문에 신뢰가 갑니다. 투미가방은 브래드피트 가방, 오바마대통령 가방, 연예인가방, 이종석가방, 장근석가방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미국직수입 가방 투미를 싸게 사는 방법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백화점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투미(TUMI)가방을 살 수 있어요.



물론 면세점이나 해외직구사이트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면세점은 해외여행을 갈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현실성이 없구요. 직구로 구매하면 되는데 조금 번거롭기도 해요. 혹시나 품질에 대한 보장이나 배송과정에서 문제도 생길 수 있어 걱정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컨시어지는 미국에서 직접 수입해 온 상품으로 투미 본사에서 출하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판매해서 직접 메보고 즉시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컨시어지의 할인혜택을 꼼꼼히 확인하고 챙기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 컨시어지는 자사의 고객들을 위해 TUMI 제품을 백화점 대비 상시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
- 컨시어지 보상판매 프로그램으로 안 쓰는 IT제품을 보상 받고,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 컨시어지 멤버십 할인 5% (일부 품목 10%)
- 노트북/태블릿 등과 동시 구매 시 투미 가방 20% 추가 할인
- 신용카드 장기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삼성카드 무이자 할부 10개월


컨시어지 명동점 위치(02-6361-8699)



매장에 가서 메보고 구매하시면 더 좋은텐데 시간이 여의치 않으면 컨시어지 쇼핑몰을 아용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세요.

컨시어지 쇼핑몰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