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연말연시 국립극장 공연 불꽃놀이와 함께하는 제야음악회와 안숙선 명창의 제야완창판소리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8.
반응형

연말연시 국립극장 공연 불꽃놀이와 함께하는 제야음악회와 안숙선 명창의 제야완창판소리와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 둘 중에 하나를 볼까 고민하고 있는데요. 불꽃놀이와 함께 하는 제야음악회가 더  관심이 가지만 지난번 수궁가에서 안숙선명창의 소리를 직접 듣고 매료되어 더 고민이 깊어지기는 했답니다. 연말연시 들뜨기 쉬운 시기이지만 가족과 함께 국립극장을 찾아 함께 새해를 계획한다면 더욱 의미있는 한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불에 국립극장 레퍼토리시즌 2014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어요. 국립극장 극장장이 바뀌고 나서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공연도 다채로워져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해오름극장 1층에 라운지디가 들어서 여유있는 공연관람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국립극장이 해마다 연말이 되면 진행하는 국립극장 제야음악회는 전석매진을 기록하는 인기있는 공연으로 자리를 잡았죠. 2012년에는 박칼린, 양방언등 최고의 출연진으로 많은 갈채와 추억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올해도 작년의 여세를 몰아 브로드웨이 뮤지컬스타 마이클리, 슈퍼멀티플레이어 뮤지션 정재일, 국립창극단의 떠오르는 히로인 정은혜, 민은경, 이소연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공명이 참여합니다.




특히 올해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공연되는 제야음악회의 원일 예술감독의 지휘와 그리고 해설에 국악명인 황병기선생이 맡아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은 국립극장 제야음악회가 끝나고 야외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니 든든하게 입고 가셔야 합니다. 국립극장 야외공연에[서는 관람객 전원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2013년 야듀~~ 동시에 화려한 불꽃놀이로 멋진 추억을 안겨 줄겁니다.



2013 국립극장 제야음악회 공연정보

장르 : 국악    러닝타임 : 100분

주최 : 국립극장

장소 : 해오름극장

기간 : 2013.12.31 ~ 2012.12.31

시간 : 오후 10시

문의 " 02)2280-4114 ~ 6

티켓 : VIP10만원, R석 7만원, S석5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예매하기


12월31일 같은날 KB국민은행청소년 하늘극장에서 안숙선 명창의 제야완창판소리가 열립니다. 『해 바뀌는 그 밤 우리를 홀리는 소리』라는 부제가 공영은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지난번에 안숙선 명창이 수궁가에서 들려준 소리에 매료되어 아직도 귀에 생생한 듯 해요. 수궁가에서 무대 높이 만큼이나 큰 치마를 입고 부르던 모습도 기억에 남았거든요.



이번 안숙선명창의 제야 완창판소리는 타악그릅 『푸리』의 소리꾼 한승석 명창과 스타 소리꾼 남상일 명창이 함께 하기 때문에 더 특별한 공연이 될 것 같아요. 관람료도 2만원이라 부담이 덜해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야완창소리 - 안숙선의 정광수제 수궁가

장르 : 창극

주최 : 국립극장

장소 : KB국민은행 청소년 하늘극장

기간 : 2013.12.31 ~ 2013.12.31

시간 : 20시

문의 : 02_2280-4114 ~ 6

티켓 : 전석 2만원

예매하기


안숙선 명창의 제야완창판소리를 관람하고 시간이 되시면 제야음악회 야외공연도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