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푸르덴셜생명 종신보험 가입하고 Plan Your Story™ 와 Best Solution 이벤트로 인생설계 점검해봤어요.

by 핑구야 날자 2014. 1. 16.
반응형

푸르덴셜생명 종신보험 가입하고 Plan Your Story™ & Best Solution 이벤트로 인생설계 점검해봤어요. 제가 푸르덴셜 종신보험에 가입한지 꽤 오래 되었답니다. 평상시 알고 지내던 라이프플래너에게 제안을 받아 부부가 같이 가입을 했답니다. 푸르덴셜생명 종신보험 특약 덕분에 몇년전 대장내시경을 하면서 용종을 떼어내고 보험료를 받기도 했었답니다. 지금은 30%를 변액연금으로 전환을 한 상태랍니다. 정신없이 생활하다보면 보험은 고사하고 건강검진을 챙기는 것도 어렵게 되죠. 지금 생각하면 그때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의 말을 듣길 잘했죠. 보험을 해약하려고 마음 먹기도 했지만 아내의 만류에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어요.



새삼스럽게 인생설계를 점검해본다는 것이 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핑곗김에 해야 그나마 해보게 되지 그렇지 않으면 할 수 없답니다. 최근에 뉴스에 보니 라이프플래너(보험설계사)의 급여가 높은 편이라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어요. 결국은 보험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이 높아졌다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세계적인 종합금융서비스 그룹 Prudential Financial이 전액 출자를 통해 푸르덴셜생명은 130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89년 국내에 진출해서 종신보험 시장에 전문가 시대를 열기도 했습니다. 최근 푸르덴셜은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재정안정설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제가 푸르덴셜 종신보험에 가입을 할때도 향후 연령대별로 사망을 했을때 남은 가족을 위해 필요한 자금을 설명해주었던 기억이 납니다.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로 부터 재정안전설계를 자세히 듣기는 했지만 지금은 가물가물해요. 그래서 기억을 더듬어가면서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의 Plan Your Story™ 와 Best Solution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자연스럽게 인생설계를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푸르덴셜샐명 PLAN YOUR STORY™ 이벤트 후기


제가 푸르덴셜의 종신보험을 가입할때는 노트북에서 PPT로 설명을 들었는데 이젠 PC에서 스스로 점검할 수 있어 더욱 편한 것 같아요.



이벤트는 간단하게 진행이 되지만 공감가는 내용으로 신년에 딱 알맞은 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재미로 신년운세를 보기도 했지만 Plan Your Story™는 실질적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각 연령대별 관심있는 에피소드를 1개싹 총 3개를 선택하게 되어 있어요. 전 가족의 탄생, 역시 허리휘는 교육비 그리고 건강노란불를 선택했어요. 저에게는 가장 큰 이슈이면서 에피소드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지금 생각해보니 내집마련을 일찍해서 다행이네요.



이젠 Plan Your Story™ 이벤트를 위한 기본적인 입력작업은 끝이 났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이젠 저의 인생설계가 를 푸르덴셜이 확인시켜줍니다.



저도 태어날때는 이렇게 천사처럼 귀여웠겠죠.ㅋㅋ 동영상이 플레이 되면서 요람에서부터 무덤까지가 필름처럼 지나갑니다.



이제 제가 선택한 에피소드로 푸르덴셜이 Plan Your Story™ 로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가 어떤 설명으로 공감을 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제가 처음 프르덴셜 종신보험을 들때 처럼 말이죠.



내가 연령대별로 선택한 에피소드가 영상으로 펼쳐지면서 필요한 보험이 무엇인지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었답니다. 물론 출산시점은 이미 지났기 때문에 아이들 교육비부터 관심이 갔습니다. 제일 걱정은 58세 건강노란불이있어요.



요즘은 100세시대라고 하잖아요.그래서 정년퇴직을 해도 40년이나 더 살아야 하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요.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클릭을 해보았어요.



100세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조목조목 설명을 듣고 나니 이벤트에 참여하길 잘 했더라구요. 간병비만해도 일일 7만원이상 들어가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공감이 더욱 갔어요.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는 치료비와 간병비는 물론 생각하지도 못했던 소득보장까지 가능해야 한다는 가이드를 들으니 푸르덴셜 종신보험을 가입했을때가 떠올랐어요. 단순 치료비만 보장하는 보험은 큰 힘이 되지 않는다고 했었거든요.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는 더 나아가 보장기간, 보장범위, 보장횟수에 대해서도 확인을 하라고 주문을 합니다. 맞아요. 보험에 대해 이렇게까지 설명을 해주는 라이프플래너를 만나기란 쉽지 않아요.



이렇게 각자 푸르덴셜의 Plan Your Story™를 체험하고 나면 페이스북 공유를 하면 이벤트 참여는 끝납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누르면 공유하고 싶은 메세지와 함께 마무리를 하고 13인치 맥북에어 , 더바디샵 화이트 4종 선물세트 1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400명에게 주는 행운을 기다리면 됩니다. 2014년 2월5일까지 착한일 많이 하고 기다리면 되겠죠.ㅋㅋ



Plan Your Story™이벤트를 공유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좋아요를 눌러 주시는 페친~~ 감사합니다.ㅋㅋ



Plan Your Story™  이벤트 참여하기


Best Solution 이벤트 후기


이왕에 Plan Your Story™ 이벤트에 참여도 했으니 Best Solution 이벤트도 참여해야 행운이 더 커지겠죠. 푸르덴셜의 Plan Your Story™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허리휘는 교육비』와 『건강 노란불』에 대한 솔루션을 자세히 설명해준 라이프플래너의 동영상을 비롯해 11명의 베스트 솔루션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11명의 라이프프래너의 생생한 솔루션 동영상을 통해 궁금한 부분도 해소하고 추천해서 요즘에 뜨는 캐논EOS100을 노려보았답니다.



푸르덴셜생명의 종신보험의 30%정도를 변액연금으로 전환을 했어요. 이유는 안정된 노후가 걱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국민연금과 다른 연금저축도 추가로 가입한 상태랍니다. ㅋㅋ 그래서 월지급 소득의 힘이라는 동영상을 추천했어요.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노후준비에 소홀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저도 점검하고 많은 페친들도 함께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공유했어요.



그리고 Best Solution 이벤트 1등 당첨자 2명에게 주는 캐논EOS 100D화이트가 너무 욕심이 납니다. ㅋㅋ



베스트솔루션 이벤트 참여하기


푸르덴셜생명 종신보험 가입하고 Plan Your Story™ 와 Best Solution 이벤트로 인생설계 점검해봤어요. 두가지 이벤트를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Plan Your Story™는 연령대별로 관심사를 선택하고 동영상을 통해서 인생설계를 영화처럼 보여줍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부분을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의 상세하고 객곽적인 설명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Best Solution 이벤트는 11명의 라이프플래너의 평상시 궁금했던 점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솔루션을 통해 결정하기 어려웠던 부분이 많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