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by 핑구야 날자 2014. 1. 10.
반응형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서 RPG모바일게임 슬래쉬오브드라군을 먼저 해보기로 했어요.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퍼즐앤드래곤 대신 슬래쉬오브드라군 설치를 했는데 재미없기만 해봐라~~ 이런 마음으로 공략을 했어요.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은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신감각의 통쾌한 액션 배틀 방식을 경험해보고 첫 느낌이 좋았어요. 날아드는 블록을 그어 베는 방식이 상당히 독특했답니다.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은 300종류 이상의 몬스터들의 다양화 및 강화 및 진화를 통한 발전 가능도 흥미진진하게 만들구요.



슬래쉬오브드라군 설치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슬래쉬 오브 드라군』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4.62MB입니다. 조회하실때 슬래시, 드라곤 등등 오타에 조심하시구요.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은 가로는 물론 세로로도 게임플레이가 가능해 준비를 많이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부분 게임들이 한방향으로만 플레이를 하게 되어 있거든요. 슬래쉬오브드라군은 방향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어 손쉽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기존 유사게임 퍼즐앤드래곤도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2014년 신상게임 슬래쉬오브드라군도 재미있다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은 구글플러스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물론 게스트로 플레이를 할 수 있구요.



무료게임 슬래쉬오브드라군을 플레이하기 위해서 블레이즈, 풀랜트, 퓨튼등 3마리 몬스터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전 퓨튼을 선택했어요. 이유는 파란색을 좋아해서요.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의 게임은 쉬우면서도 짜릿한 손맛이 일품입니다. 컬러가 참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스토리와도 연관이 있어요. 다섯마리의 용에 의해 세계가 형성되고 불, 나무, 물, 빛, 어둠의 힘으로 지탱하던게 깨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거든요. 아리시아가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방식을 자세히 설명을 해주는데 너무 쉬워요. 블럭을 칼로 베어주면 공격을 하는게 기본 컨셉이거든요.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은 기존 스마트폰RPG를 해 본 분이라면 더 쉽습니다. 편성화면의 파티에서 진영을 갖추고 변경도 할 수 있어요. 강화합성과 진화를 통해서 보다 강력한 공격력을 갖게 되죠.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 화면 하단에 게이머의 드라군들이 포진되고 바로 위의 슬래시 5종(불,나무,물,빛,어둠)중 선택된 슬래시를 누르면 공격블럭이 나타납니다. 화면에 블럭이 들어오면 터치를 해서 블럭을 정지시킵니다. 그리고 제한시간내에 검으로 블럭을 베어주면 됩니다. 양방향도 있고 단방향도 있어요.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을 해볼까요. 검이 어디 있냐구요. 기본검이 주어지고 레벨이 올라가면 다양한 검을 선택할 수 있어요.



검은 따로 보이지는 않고요 손으로 화면에 있는 블록의 중앙을 베어주면 됩니다. +블럭은 가로세로 다 베어야 합니다.



블럭을 베어 버릴때의 손맛이 짜릿하답니다. 마치 도끼로 장작을 패는 듯한 기분이랄까~~ 그러면 블럭이 조각이 나면서 몬스터들을 공격하게 됩니다. 우측 하단의 게이지가 올라가면 슬래시 레벨이 상승해 블록수가 늘어나요.



공격도 나무는 물에 강하고 빛과 어듬은 서로에게 약하죠. 불은 나무에게 강하고 물은 불에 강하니 공격하기 전에 염두해서 좌우로 슬래시의 속성을 변경하면 더 좋아요. 하트가 붙은 핑크블록을 자르면 파티의 HP가 회복이 됩니다. 또한 스트레이트로 베면 더 효과적인 공격을 할 수도 있어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스킬이 존재해 재미를 더해줍니다.



자신의 드라군을 같은 속성의 몬스터를 선택해서 강화하거나 진화를 시켜 보다 강력하고 짜릿한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다양하고 깜직한 레어아이템이나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슬래쉬오브드라군을 공략하는 재미가 추가로 주어지죠. 공방을 통해서 아이템도 수집하는 재미도 느껴보시구요.



어느새 슬래쉬오브드라군을 공략하다보니 레벨7 까지 올라왔네요. 블럭을 베는 손맛이 참 일품이네요.



슬래쉬오브드라군 이벤트


무료게임 스마트폰RPG 퍼즐앤드래곤 공략과 슬래쉬오브드라군 공략 중 고민하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아 해봤는데요 손맛이 은근 중독성이 강하네요. 슬래쉬오브드라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놓치면 아쉽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