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 분양정보 - MBC신사옥 인근 오피스텔로 프리미엄 가치는?

by 핑구야 날자 2014. 1. 11.
반응형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 분양정보가 있는데 MBC신사옥 인근 오피스텔로 프리미엄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는 MBC신사옥과 거리라 무려 약 39m라고 하니 정말 엎어지면 코가 닿을 정도의 거리네요.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를 모르는 사람이 보면 MBC 신사옥의 관사라고 하겠어요. 상암동에는 팬택본사가 있어 가끔 가게 되는데 상암동의 빌딩들이 많기도 하지만 모양들이 다 달라서 볼만하답니다. 싱가폴도 빌딩을 지을때 같은 디자인으로 짓지 못하게 한다고 들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먼거리에 살면서 상암동으로 출퇴근하는 분들에게는 사보이시티DMC같은 오피스텔을 많이 알아보게 되죠.



사보이시티DMC 위치가 주는 프리미엄


사보이시티DMC의 가장 큰 장점이 MBC신사옥과의 짧은 거리입니다. 오피스텔은 근무지와 가까운 곳이 아무래도 여러면에서 낫죠. 물론 좀 떨어진 곳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겠지만요.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 분양정보를 통해 오피스텔에 투자해서 임대수익을 노리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러려면 인근 빌딩의 공실률도 확인을 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MBC를 비롯해 SBS, YTN,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서울신무느 한국일보등 국내 방송국 및 언론사들이 입접예정에 있으니 참고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 인근의 사무실은 어느 정도 될까요. 사보이시티DMC 주면 빌딩을 보니 급 관심이 가기는 하는데요.ㅋㅋ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 의 프리미엄가치는 MBC신사옥과 가깝다는 잇점보다는 다른 부분이 더 매력적이랍니다. 상암동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인프라과 비전이죠. 상암동은 서울시에서 1025년을 목표로 17만2천평의 규모로 조상하고 있는 첨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클러스터입니다. 첨단 디지털 미디어기업들이 모인 이유를 아시겠죠.



교통편이 참 좋은데요. 지하철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 환승역이 있어요. 아쉬운건 도보로 이용하기에는 쉽지 않아요. 월드컵로, 수색로, 가양대로, 증산로등 상안동에서 외부로 빠지기가 쉬워요. 그래서 오피스텔보다는 출퇴근이 유리한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추진해온 디지털 미디어시티 덕분에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어요. 



아파트등 안정적인 주거단지 덕분이기도 하겠죠. 홈플러스, CGV영화관, 농수산물시장이 있구요. 월드컵공원과 경기장이 있는 것은 아실테고 난지도에 있는 평화공원과 하늘공원은 답답할때 올라가면 한강변이 보이고 63빌딩이 보이죠. 저도 몇번 가봐서 잘 압니다. 음악이 흘러 혼자 운동을 해도 참 좋아요. 상암 DMC단지 내에는 디지털파빌리온, 한국영화박물관, 시네마파크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수 있어요. 그리고 롯데스마트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해요.



사보이시티DMC 오피스텔은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는 상암 DMC 상업업무용지 내 B6-1필지(상암동 1579)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지면적은 5,378.40 ㎡으로 약 1630여평입니다. 지하 4층 지상 16층규모로 총 403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상암동 오피스텔 사보이시티DMC의 단지배치도 입니다. 전용면적은 21㎡ 377실, >44㎡ 26실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로 지역냉반방 시스템을 도입해서 관리비를 절감했으며 태양광발전 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스위치로 전기요금도 절약을 할 수 있게 설계가 되었어요.



또한 외단열시스템, 기밀성 창호시스템등 다양한 에너지 시스템으로 기존 오피스텔과는 차별성이 있네요.



천정까지 꽉찬 수납공간과 빈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한 구조로 작지만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하주차장, 공동현관 및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CCTV로 보다 안전하게 보호를 받을 수 있겠는데요. 비밀번호 입력으로 사용하는 디지털도어록은 기본이구요. 

 


마음에 드는것은 공동현관 및 지하주차장에서 외부인의 침입을 막는 무인경비시스템입니다. 또한 초고속 정보통신 1등급 예정이구요. 가전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전용주차카드를 통해 진입과 출입이 편리합니다.



빌트인시설은 오피스텔의 기본이니 굳이 언급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샤워시설도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군요.



사보이시티DMC E-모델하우스 구경하기



사보이시티DMC 모델하우스 위치


사보이시티DMC 모델하우스는 1월10일부터 오픈을 했어요. 다양한 조건도 점검해보면서 주판을 잘 튕겨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경품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1등 경품인 LG LED TV 55인치가  욕심이 나는군요.



입지가 좋다보니 찾는 분들이 제법 많네요. 부동산 매매가도 상승기류를 타고 있어 기대해볼 하겠죠. 이것저것 따지는 것보다는 바람쐴겸 구경하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자꾸  둘러봐야 시야가 넓어지거든요.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9-8번지 사보이시티 DMC견본주택(02-2654-2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