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랙썬 공략-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섹시한 마법사와 프리미엄 용병이 고전게임의 매력을

by 핑구야 날자 2014. 2. 2.
반응형

블랙썬 공략해보니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 섹시한 마법사와 프리미엄 용병이 고전게임의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블랙썬을 공략을 해보면 알겠지만 1인칭 던전 시점으로 진행되는 용병게임입니다. 카카오게임 블랙썬은 고풍스러운 일러스트등 마이트 앤 매직 등 고전게임의 기분이 잘 느껴지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용병게임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을 즐겨 본 분이라면 블랙썬의 익숙한 인터페이스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라는 걸 알게 될 겁니다. 무엇보다 게이머가 책정한 단가로 용병을 고용할 수 있어 전투의 매력에 더욱 빠져 들게 합니다. 물론 자신도 용병으로 선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블랙썬 설치하기


블랙썬은 애플의 앱스토어나 구글의 구글플레이 그리고 카카오에서 블랙썬을 조회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43.31MB입니다.




용병게임 블랙썬을 설치후에도 데이터를 더 많이 받아야 함으로 WiFi상태인지 확인을 하는 게 좋겠죠.



용병게임 블랙썬 공략


용병게임 블랙썬은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에서 연결되는 정통 용병RPG의 계보를 잇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캐릭터는 전사, 도적, 마법사, 사제등 4종류로 남여가 한쌍으로 8명의 캐릭터가 있어요.



그래픽이 고전게임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들입니다.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확인해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제가 배우고 탐구나는 걸 좋아해서~~~ ㅋㅋ 사실은 마법사의 섹시함에 반해서 선택을 했어요.ㅋㅋ 



용병게임 블렉썬의 메인화면입니다. 대장간을 4레벨, 길드는 5레벨, 투기장은 11레벨 그리고 레이드는 11레벨이 되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열심히 던전을 공략해보세요.



영웅게임 블렉썬은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의 느낌을 이어가는데요. 블랙썬을 공략하기 위해서 영우으로 등록을 하고 고용도 가능합니다. 블랙썬의 핵심기능이죠. 카카오게임이니 블랙썬을 즐기는 카톡친구를 고용해서 같이 즐길 수 있어요. 프리미엄 용병은 초반에는 어렵지만 현질이면 가능하겠죠.



도적 캐릭터의 레저를 고용하면서 블랙썬을 즐겼어요. 그리고 다른 게이머에게도 용병으로 기용이 되기 위해 용병등록도 하구요. ㅋㅋ



용병게임 블랙썬을 공략하려면 먼저 퀘스트을 둘러 열라~~ 던전을 공략하는게 최상입니다.



블랙썬의 퀘스트를 통한 초반의 던전은 하수도에서 공략을 하게 되어 찜찜하지만 해상에서도 갑판위에서도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도시국가 코스나의 하수를 처리하기 위에 건설된 통로에서 만나는 몬스터를 무찌르며 하수도의 비밀을 알아가는 재미도 좋아요. ㅋㅋ



역시 하수도에서 만난 몬스터답게 기괴하게 생겠죠. 그래도 내가 선택한 마법사를 보는 맛에 견뎌봅니다. ㅋㅋ 던전을 클리어 할때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하면서 무리없이 레벨업이 됩니다.



제일 보기 싫은게 쥐 몬스터입니다. ㅋㅋ  수동으로 전투하는게 제일 재미나지만 전 자동전투로 바꾸어 편하게 용병게임을 즐겼어요.



초반은 무사히 몬스터들을 무찔렀지만 레벨업이 되면서 캐릭터를 강화하지 않으면 안되더라구요. 장비도 업그레이드도 하고 스킬도 학습하면서 재무장을 했어요.



퀘스트를 달성해서 받은 보상과 경험치는 차곡차곡 쌓아서  캐릭터 강화와 전투에서 패배하여 회생할때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프리미엄 용병을 선택할때도 사용하여 전투력 향상도 하구요.



보스들이 레벨업이 될 때마다 강해서 쉽게 봤다가는 열받게 되더라구요. 숲의 여주인 세라 둔까지는 괜찮았어요.ㅋㅋ



드디어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 블랙썬을 공략하다보니 11레벨이 되어 투기장에 진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오호~~ 나와 같은 마법사와 사제 그리고 여도적을 만났네요. ㅋㅋ 결과는 우리팀이 승리했죠. 까불고 있어~~



섹시한 마법사 캐릭터를 좀 더 강화해야 겠어요. 강화한다고 더 섹시해지는 것은 아니지만~~~전투에서 다른 용병들과 멋진 스킬을 보여주려면 말이죠.



검은 슬라임 몬스터를 향해서 여사제 캐릭터 메르힌의 암흑 물른 화살을 한방 멋지게 날렸네요. 꺄불고 있어~~



드디어 12레벨이 되어 레이드를 제작하고 레이드를 통해 색다른 전투릐 맛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요놈의 자즉들이 어디서 칼질이야~~ 무기 휘두르기로 해적칼잡이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순간입니다.ㅋㅋ



용병게임 블렉썬을 즐기면서 대화를 통해 더욱 게임이 흥미로워집니다. 전투모드를 자동으로 해놓는게 좋겠죠.ㅋㅋ



드디어 레벨13이네요.ㅋㅋ 섹시한 마법사와 프리미엄 용병이 고전게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블랙썬은 용병을 채용해 정해진 시간동안 전투하는 형식이 마음에 듭니다. 또한 기존 용병게임인 아포칼립스, 카오스베인 같은 용병게임의 맥을 같이 하는 블랙썬은 정통 용병RPG의 계보를 잇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살짝 TCG게임의 느낌도 느껴지구요.



용병게임 블랙썬의 이벤트


오늘로 연휴가 마감이 되는군요. 용병게임 블랙썬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순금 절대반지가 은근 욕심이 나는군요. 40명의 친구를 초대하면 자동응모가 되는군요.



그 밖에 블랙썬의 다양한 이벤트로 아이템을 획득하면 보다 빠른 레벨업에 도움이 되겠군요.



용병게임 블랙썬의 전투장면 동영상을 소개하면서 마무리 해야겠네요.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